웨딩홀 [뉴스]웨딩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맛있는 웨딩홀


결혼을 축하하러 온 하객들을 극진하게 대접하는 건 당연한 도리.이왕이면 맛있는 연회 메뉴를 갖춘 곳에서 예식을 올려 하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웨딩업계 관계자들이 선정한, 연회 음식 맛있기로 소문난 웨딩홀을 소개한다.

스토리가 있는 연회 메뉴,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의 연회 음식은 가격 대비 맛이 훌륭합니다. 호텔에서 예식을 올리기에 다소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가격 대비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 by ‘마담초이’ 웨딩디렉터 최신영

하객 100명 내외 규모의 하우스 웨딩을 콘셉트로 예식 공간을 선보이는 롯데호텔 서울은 신랑신부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웨딩을 진행한다. 연회 메뉴로 한식, 양식,중식이 있는 가운데 ‘스토리가 있는 웨딩’ 메뉴인 중식 코스가 유명하다.

그중 ‘거문고와 비파 소리가 조화를 이루듯 부부 사이가 다정하고 화목하기를 기원한다’는 뜻의 전복냉채, 게살과 옥수수, 은이버섯수프, 팔보채 등으로 구성된 ‘금슬상화’ 메뉴가 인기다.



롯데호텔 서울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전화번호
02-771-7474
이용요금
1인당 식대 금슬상화 10만3000원, 백년동락 12만원


웨딩 전용 한식 코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대개 코스 요리는 한꺼번에 조리하는데,이 때문에 성의 없어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하지만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의 갈비 요리 코스는 다릅니다 .사소한 밑반찬 하나부터 맛깔나게 구워져 나오는 갈비구이까지, 그때그때 조리한 듯한 정성이 느껴진답니다.”
- by ‘아틀리에태인’ 웨딩디렉터 양태인
특급 호텔 중 가장 긴 버진로드를 자랑하는 쉐라톤그랜드 워커힐의 비스타홀은 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최고의 경관으로 유명하다. 이브닝 웨딩과 컬러 테마 웨딩은 물론 전통 혼례도 가능한 이곳에서는 웨딩 전용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해물냉채, 너비아니, 갈비구이, 나물비빔밥 등 7~8가지 고급 단품 메뉴로 구성되며, 구성은 가격대에 따라 다르다. 전통 혼례뿐 아니라 서양 예식과도 잘 어울려 신랑신부들이 선호한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위치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전화번호
02-450-4548
이용요금
1인당 식대 웨딩 전용 한식 코스 10~14만


맛도 비주얼도 화려한 뷔페, 더채플앳청담



“저도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어요.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연회 요리의 맛이었습니다. 결혼식 뷔페에 가면 먹는 음식만 먹게 되잖아요. 하지만 더채플앳청담에서는 여러 음식에 다 손이 갔어요. 비주얼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으니 그 맛은 말할 것도 없지요.”
- by ‘베리굿웨딩 실장’ 주이슬
더채플앳청담의 자랑은 시그너처 홀인 채플홀이다. 국내 웨딩홀 중 가장 높은 4개층 높이의 공간을 대형 아치와 유리 장식으로 꾸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예식이 끝나면 오픈 키친이 있는 다이닝홀에서 연회를 진행하는데, 파인다이닝 스타 셰프들로 구성된 조리팀이 200가지가 넘는 식재료를 엄선해 다양하고 풍성한 호텔급 뷔페와 디저트를 선사한다.

하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메뉴는 중국식 요리. 그중 대만식 비취볶음밥과 사천식 블랙빈 닭요리는 끊임없이 리필해 먹는 인기 메뉴다.



더채플앳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757
전화번호
02-421-1121
이용요금
1인당 식대 뷔페 5만9400원


동서양 요리의 만남, 마리드블랑



“마리드블랑은 양식과 한식을 조화롭게 결합한웨딩 코스 메뉴로 차별화를 뒀어요.신랑신부는 물론 어르신부터 꼬마 하객까지 두루 만족시키는 메뉴를 구성하고 있죠.”
- by ‘디자인웨딩’ 본부장 장은경
‘순백의 결혼’이라는 뜻이 담긴 마리드블랑은 신부의 아름답고 성스러운 모습처럼 결혼식을 행복한 순간과 느낌으로 연출한다. 7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예식홀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하객들을 맞이하는데, 공간이 넓은 만큼 하객들을 배려한 웨딩 영상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이곳은 양식과 한식의 절묘한 조합으로 맛과 전통 모두를 만족시키는 연회 메뉴를 선보인다. ‘스테이크 한정식’ 코스 요리가 바로 그것. 유자 파인애플 드레싱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모둠 활어회, 연어 타르타르, 전복구이, 디저트까지 동서양을 넘나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연회 음식을 제공한다.



마리드블랑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517 
전화번호
02-554-6000
이용요금
1인당 식대 뷔페 5만5000원

다양한 뷔페 메뉴, 보테가마지오



“보통 뷔페는 양에 비해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다반사지만, 보테가마지오는 다릅니다. 신선도와 음식 맛이 최상급이라 신랑신부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하객으로 왔다가 그 맛을 잊지 못해 보테가마지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를 심심찮게 봤으니 말이죠.”
- by ‘디자인웨딩’ 본부장 장은경

도심 속 자연휴식처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 위치한 보테가마지오는 자연 테마의 웨딩홀들을 갖췄다.‘숲’을 콘셉트로 동시 예식을 진행하는 라포레스타홀은 양식 코스 요리를 제공하고, ‘연못’ 콘셉트의 분리 예식 공간 로스타뇨홀은 별도 공간에서 뷔페로 연회를 진행한다.

뷔페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디저트 메뉴들로 꽉꽉 채워지는데, 음식의 가짓수가 어마어마하다. 게다가 음식의 질이 양에 비례한다는 사실이 놀랍다.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소는 따로 있다. 혼주들을 위한 VIP실에만 별도로 나오는 코스 요리다. 결혼식을 치르는 동안 쌓인 긴장을 이곳에서 잠시나마 풀며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보테가마지오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5 갤러리아포레
전화번호
02-3409-0123
이용요금
1인당 식대 뷔페 5만5000원, 양식 코스 5만5000원~16만5000원


즉석에서 담아내는 뜨끈한 정성, 더리버사이드호텔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한식, 양식, 일식, 중식을 아우르는 요리들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요.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해주기 때문에 하객들은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대로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갖게 되죠.이것이 선택의 포인트입니다.”
- by ‘추카클럽’ 플래너 김인선
더리버사이드호텔은 2015년 신규 개관한 노벨라홀 덕분에 최근 신랑신부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1279년 이탈리아에 세워진 빛의 성당인 산타마리아 노벨라 성당을 모티브로 유럽 대성당의 경건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클래식하게 재현한 예식 공간이 특징이다.

노벨라홀에 대한 예비부부들의 관심만큼이나 연회 메뉴의 인기도 만만찮다. 이미 맛으로 유명한 더리버사이드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더가든키친’의 주방을 그대로 옮겨와 연회 요리를 선사하는 것.

연회장 오픈 키친에서 담당 셰프가 대부분의 요리를 즉석조리하기 때문에 촉촉하고 따뜻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중 인기 메뉴는 간장게장, 육회, 화덕피자, LA갈비, 스테이크. 한식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맛을 자랑한다.



더리버사이드호텔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리버사이드호텔
전화번호
02-6710-1188
이용요금
1인당 식대 뷔페 5만4000원


한식 잔치 요리의 향연, 파티움성균관



“파티움성균관은 한식 뷔페로 차별화를 두는 곳입니다. 이곳에서의 연회는 토속적 입맛을 지닌하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좋은 날, 모처럼 만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 by ‘아이니웨딩’ 국장 이슬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파티움성균관은 여러 콘셉트의 웨딩 및 파티 공간을 갖춘, 오로지 커플만을 위한 맞춤 전문 웨딩홀이다. 고귀한 느낌의 웅장한 채플 웨딩부터 파티 분위기의 결혼식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연회 음식은 한식으로 특화했는데, 인근지역 어르신들 사이에서는 이미 맛있는 웨딩홀로 입소문이 퍼져 있다. 설렁탕을 비롯해 잔치 음식으로 빠질 수 없는 전과 막걸리, 담양 대나무잎밥 등 기존 뷔페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메뉴들로 대중적인 취향을 공략한다.






파티움성균관
위치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31 성균관유림회관
전화번호
02-744-0678
이용요금
1인당 식대 뷔페 4만원

정갈한 퓨전 한정식, 웨스턴베니비스



“웨스턴베니비스의 퓨전 한정식은 멀리서 오신 귀한 어르신 하객분들께 특히 인기가 좋아요. 그래서 신랑신부보다는 양가 부모님에게 더 사랑받는 곳이라 할 수 있죠.”
- by [웨딩21] 에디터 서지연
웨스턴베니비스는 전통과 모던을 넘나드는 디자인을 기본으로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의 예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연회장에서는 그 콘셉트를 이어 받아 퓨전 한정식과 프리미엄 뷔페를 제공한다. 120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뷔페도 좋지만, 퓨전 한정식의 만족도가 그보다 높은 편이다.

특히 궁중갈비찜, 전가복, 칠리소스 대하구이, 어항동구 등으로 정갈하게 구성된 건강식 정찬은 고급스러운 품격을 더한다. 참고로 웨스턴베니비스는 서울특별시의 음식점 위생등급 평가조사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받아 고객의 건강과 안전까지 세심하게 배려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웨스턴베니비스
위치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7층
전화번호
02-2111-7000
이용요금
1인당 식대 퓨전한정식·뷔페 각각 4만3000원


출처  :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801&contents_id=111167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