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복 [뉴스]올 가을시즌 결혼 예복 트렌드는 실속형 맞춤 정장


[CCTV뉴스=정현웅 기자] 가을 시즌이 다가오면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들의 마음이 바빠지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면 예식장을 6개월 전부터 잡아 두는 것은 기본이고 다양한 혜택이 있는지 발품을 팔아 보아야 한다고 봄바니에 양복의 장준영 대표는 설명한다.

최근 들어서 결혼식의 트렌드는 주례가 없는 결혼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자신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결혼 스토리로 예식을 올리는 경우가 많아졌다.

또 다양한 만큼 알뜰한 결혼식과 합리적인 결혼식을 위해서라면 2~3곳의 웨딩박람회를 다녀 보라고 장준영 대표는 조언한다.

최근 실용성을 따지는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결혼에 있어서도 실속을 최우선으로 내세우며 결혼식 이후 실생활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맞춤형 정장을 예복으로 입는 예비신랑이 늘어나고 있다.

평생에 단 한번밖에 없는 결혼식도 중요하지만, 결혼식 때만 입는 턱시도가 아닌 실생활 속에서 입을 수 있는 맞춤형 정장을 선호하는 새신랑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결혼식 당일 턱시도를 빌려 입는 비용에 약간의 비용을 좀 더 지불하고 맞춤형 정장을 선택해서 결혼식을 올리고 실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맞춤형 정장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러한 수요는 20~30대의 체형이 점차 서구 형으로 변해 젊은 층들은 몸에 딱 맞는 피트 형 스타일 정장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결혼식 때 입는 턱시도의 스타일 보다는 이태리식의 피트 되는 맞춤형 정장의 수요도가 더 높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변형된 턱시도 스타일도 인기를 얻으며, 원 칼라가 아닌 더블컬러 턱시도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블컬러 중에서도 실크 새틴으로 감싸서 은은한 실크의 광택의 느낌이 턱시도를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는 스타일도 인기다.

장준영 대표는 “결혼식 당일 예비신부가 입은 웨딩드레스가 제일 중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주목 받는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움에 신랑의 멋스러움과 남자다움이 더한다면 최고의 결혼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웅 기자 bbtan@cctvnews.co.kr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