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 [뉴스]예물 반지로 준비해야 할 웨딩 커플링 제안



결혼을 앞둔 여러 예비신랑신부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은 “청첩장 고르는게 제일 쉬웠다.”이다. 여러 결혼 준비물 중에서 웨딩 반지 커플링도 고르기 힘든 것 중에 하나로 알려지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결혼 반지 커플링이 존재해서이다.

겉모습은 다양할지 몰라도 내부는 금속이라는 공통된 특징으로 이를테면 같은 금(Gold)에서 칼라와 디자인, 다이아몬드의 여부로 달라지는 것이다. 하지만 명품 예물반지 브랜드 엔조의 경우는 다르다. 금보다는 백금(Platinum)을 주로 사용하고 백금의 퀄리티와 높은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엔조의 커플링을 찾는 분들 중 결혼기념일 선물을 위해 오시는 분들을 예로 들면, 그 당시 웨딩반지 커플링을 급하게 준비하다보니 반지가 변색되거나 옷에 걸리는 불편함 등으로 5년, 10년의 결혼기념일에 백금반지 커플링을 보러 직접 방문해주신다. 이러한 이유에서 엔조에서는 언제어디서나 착용가능한 웨딩 커플링인 이터너티 결혼반지를 소개한다.

웨딩반지의 경우, 한 번 결정하게되면 평생을 착용해야하는 의미있는 커플링인 동시에 보여지는 물건이기에 신중을 기해야한다. 그 결혼 서약의 증표를 손이 아닌 장롱, 화장대 어딘가에 두고 다닐 순 없기에 언제 어디서나 어떤 옷을 입고 어느 곳에 가더라도 항상 착용 할 반지로 선택해야한다. 따라서 엔조의 이터너티 결혼반지는 옷에 맞추는 반지가 아닌 반지가 매순간 상황에 맞춰지는 디자인으로 평생 착용가능한 디자인이다. 이터너티 결혼반지의 특징은 백금 특유의 무게감과 세련미로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백금 특유의 색과 분위기로 언제 어디서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웨딩반지브랜드 엔조에서는 30년 이상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장인이 매장 안의 공방에서 직접 제작을 하고 있는 광경과 망치소리를 보고 들을 수 있다. 보여주기식이 아닌 실제 엔조의 작업공방이기 때문이다. 또한 엔조의 예물 디자인 전문가와 1:1 상담이 가능해 오직 나만을 위한 웨딩커플링도 제작가능하다.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