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꿀팁]해외여행 시 주의해야할 질병


해외여행 시 주의해야할 질병



급성 전염병인 장티푸스는 감기에 걸린 듯하게 근육통이
극심해서 마치 찢기는 듯한 고통이 유발되는 병인데요.
높은 고온인 브루나이에서 전염될 수 있어 병원에서 주사를 맞아 장티푸스를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대지방인 베트남을 여행할 때에는 살모넬라균으로 감염되는 장티푸스 질병을 조심해야 하지요.
베트남은 발병 빈도가 높으니 예방접종을 반드시 하고 여행길에 오르는 것을 추천해요.

열대 기후인 나라에서 성행하는 장티푸스는 음식 균에 의해 전염되며 구토와 체온 상승 등이 발생합니다.
인도네시아는 덥고 장티푸스 발생률이 높은 나라 중 하나이니 음식과 식수에 특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장티푸스에 걸리면 두통과 고열이 계속되기 때문에
타이처럼 발생률이 높은 나라에 방문시에는 주의가 필요해요.
타이로 떠나기 전에 한국에서 미리 병원에 들러 장티푸스 주사를 접종해 방지하세요.

그리고 몸속에 세균이 침투하여 감염되는 장티푸스는
각종 배설물의 처치가 어려운 미얀마에서 발병율이 높습니다.
동남아시아 미얀마에 가게 됐을 시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조치를 받으세요.




우루과이를 다닐 때는 갑작스러운 코피와 출혈이 생기는 황열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이 좋아요.
황열 위험국가인 우루과이 방문 전 성년, 아이 구분 없이 예방접종을 하여 대비해야 합니다.

나이지리아 같은 아프리카 서부 지방을 다니기 위해서는 황열 질환에 준비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해당 국가에 도착하기 전에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황열 주사를 접종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아프리카 앙골라는 질병 전염 모기가 많아 출혈병인 황열이 널리 발생됩니다.
출국하기 약 3주 전에 한국에서 황열을 대비하는 약을 복용해 방지하는 것을 추천해요.

또한 브라질은 황열 위험 국가로 평가되어 있는 곳으로 여행
예정이라면 먼저 약이나 주사를 통해 발병을 예방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모기가 황열 바이러스를 옮기는 원인이므로 물리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황열은 우간다에서 자주 유발되고 의심환자가 지속적으로 생겨 방문 시에 예방 주사가 필수 입니다.
특히나 전염병이기 때문에 일행이 많을 경우 단체 접종을 반드시 한 다음 출발하세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