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일곱시스튜디오 촬영후기

저는 3월 예식 앞둔 예신입니다. 
저는 스드메 중 스튜디오를 좀 아끼고 드레스를 좋은 것 입고 싶어서 승희 실장님과 논의해서 처음에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를 정했어요. 
결과적으로는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지난 12월 29일에 촬영했고, 오전 8시까지 샵이 도착해서 11시 조금 전에 나와서 바로 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일러서 가기 힘들었지만 촬영을 빨리 시작한 덕분에 조금 여유있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촬영 절반 정도 할 때 2팀 정도 더 오셨거든요~

저느 너무 오글거리거나 좀 귀여운 스타일은 싫어서 ㅎㅎ 깔끔하고 다양한 촬영 가능한 오전일곱시로 정했고요~ 의상은 드레스숍에서 대여해 준 풍성 1벌, 슬림 2벌, 사복 원피스 2개 준비했고, 신랑은 맞춤 예복, 대여한 체크 더블 정장, 저와 세트 사복 1벌 이렇게 준비했어요. 한복 촬영은 따로 안 했습니다. 

한기성 작가님이 촬영 진행해주셨고 젊고 감각있으신 작가님이셔서 세세하게 도움 받아가며 진행했습니다. 시간은 4시간 반 정도 걸렸어요.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ㅎㅎ 즐거웠고, 또 재밌는 추억이 하나 쌓였습니다. 간식은 제가 간단히 샌드위치와 쥬스 등 준비했고 작가님은 안 드신다고 하셔서 헬퍼 이모님과 중간에 나눠 먹었어요 ㅎㅎ

원본은 3주 후 스튜디오 방문하면 usb에 담아준다고 하셨고, 수정본은 3개월 정도 걸리네요. 저는 본식때까지 수정본을 받을 수 없어서 따로 맡겨야 할 것 같아서 수정본은 따로 구매 안 했고, 원본 데이터만 33만원 현장에서 추가 결제 했습니다. 

작가님, 헬퍼 이모님이 도움 주셔서 즐겁게 촬영 마쳤어요. 오전일곱시 고민하시는 분들 저는 강추입니다. 사진은 현장에서 3장 출력해 주셨어요 ㅎㅎ 뜻 밖의 선물까지 들고 갔네요. 다들 즐거운 웨촬 되사길 바라면서, 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