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라비돌 리조트 웨딩홀 계약
승애 팀장님께서 주신 숙제중에 하나가 1월까지 웨딩홀 계약하기였습니다.
야외 예식을 할거라서 내가 알아서 장소 섭외하겠다고 떵떵거렸는데,
막상 알아본곳이 생각보다 위치도 불편하고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다고 생각이 들어 다시 한번 SOS를 요청했습니다 (◞‸◟)

친절한 승애 팀장님은 빛의 속도로 내가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 시간, 대관료, 식대, 추가 옵션 + 방문시 할인가 등등을 설명해주셨고 예약도 곧바로 잡아주셨습니다.
하루 전날에도 리마인드 주셔서 오늘 시간맞춰서 도착한 라비돌 리조트는 제가 꿈꾸던 야외 웨딩을 실현시켜줄만한 모든 것을 갖췄더라구요!
빨리 결혼하고 시퐁.. ❤❤❤

좋았던점 나열해볼게요,

1) 지배인님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을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설득당해버렸습니다.
2) 홀대관료 직접 방문하니 50% 이상 깎아주셨어요.
3) 위치가 불편하다 생각을 잠깐했지만, 가까운 지하철역에서 웨딩홀로 셔틀버스도 2대 지원해주셨구요.
4) 당일 숙박 객실 제공 + 1주년 기념 1박 제공 + 메이크업룸도 제공해주셨습니다.

이러니 계약을 안하는게 이상한거 아니겠어요! 

5월 야외 예식에 초대해주시겠다고 얘기하셔서, 가서 초록초록해진 식장도 보고 버진로드/웨딩아치 꽃장식 미팅 및 뷔페시식도 해보기로 했어요.
오빠도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 스태프들이 너무 친절하다, 비가오면 내부로 장소 이동할 공간이 있다며 만족하더라구요 (생각보다 깐깐한데 통과하다니!).
다시 한번, 승애 팀장님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고 라비돌 지배인님께서도 "승애 팀장님이 잘 봐달라고 말씀하셨다"고 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다음은 스드메 예복 및 드레스 피팅 후기로 찾아올게요, 그럼 이만!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