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브라이드 토탈 촬영후기

결혼준비하면서

리허설촬영 맘에 드는 곳을 찾아보기 정말 힘들었어요.

여기저기 카페며 sns, 상담받으러 다니면서 앨범만 20곳이 넘는곳을 봤던 거 같아요.

그런데도 맘에 드는 곳이 한군데도 없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웨딩홀 상담 가서 우연히 더브라이드 앨범을 보게 되었어요.

웨딩홀패키지로 많이 들어가는 스튜디오인거 같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앨범 퀄리티도 너무 좋고 딱 제가 원하는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의 세트장이더라구요.

 

 

그런데 신부야에서도 제휴하고 있어서 바로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더 맘에 들었던 건 이곳이 토탈스튜디오라는점.

앨범에 있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찍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너무너무x100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스튜디오 촬영하면 촬영용 드레스를 샵에가서 대여를 해와야되는데.

아무래도 촬영용 드레스는 화려한 느낌이 덜한데 더브라이드 토탈샵은 촬영용이 아니라
본식드레스를 입고 촬영하는거여서 더브라이드의 웅장한 느낌의 세트장과 완전 찰떡이더라구요.

(좀 더 다양한 드레스를 표현하고 싶으시면 촬영용 드레스를 샵에서 대여해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더브라이드는 드레스2벌빈티지1벌 기본옵션이고 추가로 드레스1개 추가할 때마다 추가금액이 붙어요.)

또한 저희는 한복는 따로 대여는 안했지만 하게 되면 좋을 거 같은 한옥느낌의 셋트장이 있고
(안해도 크게 후회는 안해요 빈티지 드레스 입고 찍어도 겁나 이쁩니다),
 
또또!! 예랑이랑 같이 화이트수트 가져가면 정말 이쁘게 잘 나와요!!! 저희는 화이트수트 예복하는데서 대여해 갔어요.
(화이트 수트 입을 땐 예랑이 신발 따로 챙겨가세요!! 그런데 더브라이드에서 빌려주기도 해요.)

 

 

그리고 토탈이라 헤어랑 메이크업의 퀄리티가 좀 떨어질까 걱정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가져가서 보여드리니 걱정을 괜히 했다 싶을 정도로

맘에 쏙 들게 해주시더라고요또 드레스 갈아입을 때마다 헤어메이크업 계속 수정해주싶니다.

헤어는 반묶음포니테일번헤어 두 번 바꿨어요.

(제 평소 메이크업도 모시면서 참고 많이 해주시고 중간 중간에 원하는 메이크업으로 수정 보완했어요).

 

 

저는 더브라이드 토탈로 진행한 거 1도 후회 없이 너무나 만족스럽게 촬영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더브라이드는 한 타임에 많은 팀들이 들어와 있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제가 촬영한 날은 촬영하는 팀이 별로 없어서

여유로우면서도 저희한테만 딱 집중해주시고 번외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촬영하는 내내 힘들지도 않고 즐겁게 촬영하고 와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됐던 거 같아요.

(그런데 촬영팀이 많이 있으면 좀 힘드실 수도 있어요제 친구는 대기가 좀 있어서 중간에 잠깐 졸기도 했다고 해요)

 

 화려한 느낌과 웅장한 느낌의 스튜디오를 원하시는 분은 꼭 더브라이드에서 하세요!!!!!

사진은 핸드폰으로 남자친구랑 이모님께서 찍어주신거라 퀄리티는 좀 떨어져요 원본 빨리 보고싶네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