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브헤세드/강남 빌라드지디/아모르하우스/더클래스청담 웨딩홀 방문후기
내년 여름에 예식인 예비신부예요. 하우스웨딩에 꽂혀서 하우스웨딩홀로만 방문했습니다! 이선숙플래너님이 예약을 잘해주셔서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웨딩홀 방문시 예약시간 텀을 짧게잡아도 되나 생각했었는데,
왔다갔다하는시간과 휴게시간 고려하여 
넉넉하게 잡아주신 탓에 예약시간에 늦지않게 4곳 다 방문가능했어요. 

첫번째로 토브헤세드 방문했을때 너무 예뻤어요~
비수기라 견적도 생각보다 너무 저렴했구요.
장점 - 천고가 높다. 예식장이 엄청 예쁘다. 꽃들속에서 결혼하는 느낌.
하우스웨딩의 로망을 실현시켜줄수있을것 같다. 신랑신부입장문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을것같다.
신부대기실이 예쁘다. 
단점 - 버진로드가 짧다. 신부대기실에 화장실이 없다




두번째로 강남빌라드 지디 방문
장점- 토브헤세드와는 다르게 숲속에온듯한느낌 신부대기실2층에 화장실이 마련되어있었고, 옆에 사진찍을수있는공간이 예뻤다. 2층에서 내려오는 입장하는곳이 예뻐보였음. 버진로드 길다. 2부에 진행하는 이벤트가 많아서 좋았다.
단점- 토브헤세드를 보고와서그런지 문(?)안에 아무것도 없다는게 아쉬웠다. 뷔페가 바로옆에있어 식진행하면서 음식냄새가 날것같다.
주차가 엄청 협소해 보였다.


세번째로 아모르하우스 방문
장점- 신부대기실이 예뻤고 안에 별도로 공간이 주어져 있음. 최소관객으로 한다면 정말 이쁠것같았던 홀(주택개조한곳중 가장 주택을 개조했음! 이런느낌) 
단점- 뷔페가 양이 적어보였던점과 앞선 방문으로 살짝 화려함이 떨어져서 아쉬웠음.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었다는점. 여름에 식 진행하는거라 생화가 어려울수도 있다는점이 아쉬움 

네번째 더클래스청담 방문
장점- 대표님(?)이 엄청난 자부심이 있으셨음. 커스터마이징 한번도 겹친적이없다고 이야기 하신점. 위에 천장이 열리는데 정말 야외결혼식 느낌이 엄청많이 남. 외국에서 결혼하는 느낌. 직원분들이 전문적이라고 느껴졌으며 플라워미팅을 다른곳아아닌 더클래스청담에서 해주는 전문가가있음.

단점이랄게 딱히 없었지만, 외국분위기 나는게 장점이자 단점같은데, 우리의 스타일은 아니였음.

아쉬운건 빌라드지디 청담/수서점을 방문 못해봤다는거예요! 
하우스웨딩생각하시는분들은 제가 가신곳 방문하면 정말 좋아하실거예요^^
다들예쁜 예식 하시길 바래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