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에서 계약(이현숙부장님의 추천! 대만족!)
이현숙부장님이 추천해주신 쥬드주얼리! 드레스 피팅을 갈 곳이었던 디아시와 같은 건물에 있더라구요~
들어가니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났고, 상담 하시는 모습을 보니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쥬드주얼리 역시 부장급의 사람이 상담을 해주셨고, 저희 손가락을 보고 취향을 한참 들으시더니 반지를 정말 여러개를 가져 오셔서 추천해주셨어요.
맘에 드는 반지가 너무 많이 있어서 어떤 걸 골라야하나 한참을 고민했는데, 상담해주신 분께서 이 반지는 어떤 느낌인지, 제 손에 어울리는 색은 어떤 색인지 반지마다 다 설명을 해주셔서 결정하는 데 많이 도움이 됐어요!
이곳의 장점은 반지 만드는 곳이 바로 옆에 있다는 점입니다. 반지 A/S도 걱정없고,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면 확인하러 올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반지가 예쁜 건 물론이고 혜택도 많이 챙겨주셔서 후회없는 결정이었어요! 반지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