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스튜디오] 토탈 촬영_배경맛집! 사진맛집! 이모맛집!

엊그제 웨딩촬영 마치고 온 예신입니다.

지방예신이라서 따로따로 드레스 셀렉하고 메이크업받는 것보다는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세이브 할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한 가을 스튜디오!

토탈이라서 메이크업 수정도 촬영중간에 할 수 있구 머리도 세가지 스타일로 변형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을스튜디오 샘플앨범이랑 똑같이 촬영해주시고 촬영 전에 하고 싶은 컨셉 말씀드리면 잘 반영해주세요.

이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딸처럼 챙겨주시고 포즈와 스타일 디렉팅까지 완벽한 유쾌한 상희 작가님 (이름 헷갈림 ㅠㅠ)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촬영했습니다.

두 분 말씀만 잘 따라하면 인생사진 많이 건질 수 있어요! ^^

아직 촬영본은 안나왔는데 울 이모가 준작가급으로 촬영 많이 해주셔서 결과물 바로 볼 수 있었어요! 

(울 이모님 수준이 이정도면 ㅎㅎㅎㅎ 스튜디오 촬영+보정하면... 아주 기대가 됩니당)





촬영드레스도 스튜디오 셀렉이라 걱정했는데 센스있는 이모의 추천으로 입고싶은 드레스 다 입었어용!

그리고 헤어도 이모님이 간간히 만져주시고 개인소장 소품으로 분위기에 맞게 꾸며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울 이모님 최고!!!)

저는 시그니쳐드레스는 무겁고 제 스타일 아니라서 선택 안했고 대신에 후기들 보면서 입고 싶은거 열심히 캡쳐해갔습니다.

지방예신 혹은 효율을 추구하시는 분들께 완벽한 선택이 아닐까 싶어요.

가을 스튜디오 적극 추천합니다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