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투어 후기입니다.
저는 드레스 투어를 두군데로만 했습니다.
폴라리스와 마리레나바이블랑이였는데요,
제가 캡쳐해둔 드레스 취향을 보시고 플래너님 추천으로 두군데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은 폴라리스!
대기 중에 찍은 사진은 이것 밖에 없네요..
폴라리스는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나긋나긋하게 대화를 이어가주셔서 처음 피팅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편안하게 피팅 해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처음 제가 원했던 실크 반팔 A라인 드레스 한벌(화이트)과 나머지는 원장님의 추천으로 피팅을 진행했는데요!
저랑 피치톤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하셔서 나머지는 다 피치톤? 으로 입어보게 되었습니다.
본인 취향 드레스와 본인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는 다르다더니 그 말을 실감 하게 된 피팅이였어요!
저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추천해주신 드레스들이 다 이쁘고 잘 어울렸습니다 :)
두번째 방문이자 마지막 피팅이였던 마리레나바이블랑!
여기는 부원장님이 함께 진행해주셨는데요,
폴라리스와는 또 다르게 세상 쿨하셨던 곳!
한번 입어보고 나니 나에게 어떤 옷이 잘 어울리는 지 좀 더 파악을 한 뒤 방문해서 그런지 의견을 좀 더 말씀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친언니와 남자친구 이렇게 셋이 갔는데 친언니가 좀 더 입혀봤으면 좋겠는 드레스를 사진으로 부원장님께 보여드려서 더 만족스럽게 피팅이 된 것 같아요.
마리레나바이블랑으로 최종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이유는 전반적으로 친언니와 남자친구의 반응이 더 좋았고, 드레스들이 전체적으로 저의 취향과 함께 더 어울렸던 것 같아 이곳으로 최종 선택했습니다 :)
사진은 금손 친언니가 제가 입은 드레스보랴 그림 그려주랴 정신없었던 현장을 보여주는 스케치 했던 사진입니다 ㅎㅎ
두군데 다 정말 좋고 맘에 들었어요!
역시 드레스투어가 제일 재밌다고 하더니.. 전날밤까지 왜 걱정했는지 모르겠네요.
더 피팅 하고 싶어서 세군데 할껄! 했습니다ㅠㅠ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