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더컨벤션 신사 계약후기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신사&더컨벤션 신사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 식을 보지 않고 식사하러 가시고 싶은 분들이 다수인걸 배려하여 최대한 분리예식 쪽으로 알아보았습니다.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뷔페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주차, 교통편, 식사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신사점은 완공 전이라서 홀 투어는 하지 못했지만 더컨벤션 지점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준공중 이라서 다른 반포점도 직접가서 본 결과 층고도 더 높아지고 신부대기실이랑 웨딩홀 입장이 번거롭지 않게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에 있던 샹들리제가 입장과 동시에 위로 올라가는 분위기 연출도 멋스러울 거란 상상을 해보았어요. 특히 신부대기실이 야외예식하는 것처럼 푸릇푸릇 날씨가 좋으면 더욱 예쁠것 같은 대기실 이였답니다.
식사는 컨벤션 반포가 워낙 식사로 유명해서 신사점은 식대비용이 더 비싼 만큼 더 좋은 퀄리티와 맛으로 보장할 것 같단 생각이 들어 계약하였습니다.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더라빌 (토파즈홀) / 웨딩홀의 분위기가 고급스러움에 압도되어 너무 좋았고 일단 위치적인 부분이나 주차가 너무 넉넉하니 좋았습니다. 차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가장 만족하는 부분이였어요. 다른 신부들과 겹칠 일도 없이 넓었고 식사도 워낙 유명해서 맛보고 싶을정도 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만큼 금액도 저렴하진 않아요. 할인 혜택도 잘 안해주셨구요.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비교하던 더라빌보다는 금액적인 부분이 저렴함에도 손색없이 좋은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새로 오픈함에 있어 프로모션 중이라 저희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할 수 있게 된것 같아요.
홀 내 주차 부분이 250대밖에 안되서 사실 그부분이 가장 걱정은 되지만 뭐.. 완벽한 홀을 찾을 순 없으니까요. 
버진로드가 막상 걸어보니 생각보다 길었어요(반포점) 길이는 비슷하다 하셨는데 그 위에 샹들리에가 내려왔다 올라갈거라고 한 부분도 멋스러운 연출일것 같아 기대되었습니다. 위치도 신사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그것도 좋았어요. 현재 공사중이여서 외관만 보긴 했지만 그럼에도 외관은 멋스러웠습니다.
식이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이제 큰 예약은 끝이여서 한 시름 놓았습니다.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