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계약후기_김태리플래너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결혼준비/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서로 배려하고 아껴주며 평생 서로의 지지대가 되어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부모님에게서 심적으로도 독립하여 나만의 가정을 꾸리는 거죠. 더불어 내가 신경쓰고 관심가져야 할 가족이 많이 생기는 거구요.ㅎㅎㅎ 뭐, 서로 다른 인격 둘이 만나 또다른 가족이 탄생한다는 게 더 맞는 것 같아요ㅎ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30대 중반에 소개로 만나서 짧게 만났지만 제일 편하고 말없이 같은 공간에서 서로 폰만보고있어도 서운하지 않은?ㅋㅋㅋ 나도 보고 너도 보고 ㅋㅋㅋ 갑작스런 나의 실직에 곁에서 힘이 되어주고 안정감있게 받혀준 면이 결혼 결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생각해요.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스튜디오는 서울에서 진행하고 드레스&메이크업은 전주에서 하기로해서 전주에 지점이 있는 신부야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서울 신부야에 찾아갔을 때 김태리 플래너님께 상담받았는데 제가 원하던 내용을 딱딱 집어서 설명해 주신모습에 '이곳이다!' 했어요 ㅎㅎ 제가 스드메에 최대한 돈을 아끼고자 하는 모습에 맞춰 견적을 보여주시고 스드메를 서울에서 진행하고 전주에 내려가는 방법, 메이크업하시는데 헬퍼도 가능하신 분을 출장 보내는 방법 등 최대한 저의 예산안에서 높은 퀄리티를 뽑아낼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내 견적에 맞춰서 조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최대한 많은 카페에 가입하시고! 견적을 내보시고! 정보를 많이 모으세요! 여러면모를 살펴서 확신이 들었을 때
선택하시면 됩니다.  음. 후기 적립금을 위하여 좀 더 첨부하자면 ㅋㅋㅋㅋ 전 내년 4월이 예식날자예요. 
어쩌다 결혼 말이 나와서 별스타그램에 웨딩관련 검색을 했더니 그 담부턴 웨딩박람회에 관한 광고가 쏟아지더라구요. 뭐, 박람회가 있길래 데이트 겸 갔었어요 ㅎㅎㅎ 근데 상담해주신분이.. 준비하려면 좀 촉박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스튜디오촬영과 예복 등등? 스촬을 하려면 예복이 있어야하고 그 예복을 맞춤으로 하려면 필요한 시간 등등. 인기있는 곳은 1년 전부터 예약한다그러고 ㅎㅎㅎ 그래서 갑자기 맘이 급해졌어요. 결국 그 다음주 토요일에 다른 박람회 2곳을 투어하고 ㅋㅋㅋ 하루종일 웨딩카페 들어가서 후기와 견적 보고있고. 2~3주를 써치와 써치로 보냈죠ㅎㅎ 결국 8월 첫주에 알아보기 시작하고 넷째주에 계약했지만 후회는 없어요. 일단 제일 큰 고민이었던 스드메가 결론이 났으니까요. 지금 생각해보면 이렇게 급하게 결정할 필욘 없지 않았을까 싶고 그러지만, 한편으론 후다닥 결정을 한게 저의 심신건강엔 더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아무쪼록 결혼 준비하는 예신분들에게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