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공군호텔 계약후기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서울 대방동 공군호텔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짧은 예식을 계획중이라 분리예식을 원했어요!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부페진행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처음부터 남편이 공군조종사니 공군호텔에서 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원하는 날짜가 있어 계약하게 됬어요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저희는 웨딩홀 투어를 따로 하지 않아서 홀 리스트 및 홀마다 장단점을 비교해드릴 순 없지만 제가 선택한 공군호텔이 좋다는 장점은 적어볼 수 있겠네요! 공군호텔은 현역장병에겐 할인혜택이 있어서 (홀비나 전체적인 비용은 동일하지만 식대가 다름!)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었고, 저희는 지방에서 한쪽이 올라와야하는 상황이라 주차문제도 걱정했는데 주차장이 정말 넓고 버스대절을 대비해 지상층에도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코로나를 대비해 선택할 수 있는 답례품도 나쁘지 않아 보여 코로나 시기에도 고민하지 않고 예식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주변 지인들은 호텔예식이나 웨딩홀예식도 많이 선택한 것 같은데, 저는 남편의 직업 특성도 잘 보여줄 수 있고,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이라니 일석이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그랜드볼룸홀은 정말 넓고 좋더라구요!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결정적인 이유는 위에 이미 나와버렸지만, 정말 남편 직업의 영향이 가장 컸었어요. 저희는 인천이고 시댁은 대구라서 두쪽다 결과적으론 이동이 필요하지만, 주차장이 넓었고 1층에 편하게 버스도 출발 및 도착할 수 있었던 장점이 너무 컸었어요. 그리고 뷔페도 처음엔 복도에서? 진행하는게 마음에 걸리긴 했지만, 예식층이랑은 분리가 되어있기도 하고 대신 룸안에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컸구요. 리뉴얼 되었기에 폐백실 또한 옛날 느낌안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신부야 덕분에 상담을 잡아주셔서 편하게 예식장 예약 진행하고 왔네요!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