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스노바 계약 후기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합리적인 가격, 청담에 위치해서 촬영 시에도 이동 동선이 길지 않아요.
플래너님이 미리 전화해서 잘 이야기도 해 놓은 덕분인지 서비스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어떤 예복 샵에서 해야할지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맞춘 것 같아서 좋네요.
신부야 예복 진행 추천합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1. 담당해주신 직원 분이 친절하면서도 강권하는 분위기도 아니었습니다. 이전에 타 업체 웨딩박람회에서 예복 상담을 받았을 때에는 엄청난 강권으로 가계약을 걸어야 했었는데 아르스노바는 편하게 둘러보고 결정해 달라고 했던 점이 끌렸습니다.
2. 다양한 원단이 있고 중저가 원단부터 고급원단까지 다양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실용적인 성격이라 제일모직 템테이션 원단으로 선택했습니다. 제일모직 원단 안에서도 선택지가 굉장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3. 베스트까지 쓰리피스 정장을 맞추고 싶어해서 알아보았는데, 아르스노바에서 제일모직 원단으로 99만원에 맞춰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예복샵에서는 기존 가격의 30%를 추가로 받는다고 했는데 3~4만원 가량 저렴한 금액이었습니다.
4. 서비스를 은근히 많이 챙겨주셨어요. 대여복도 원래 3벌만 가능한데, 여자 수트도 같이 빌리는 것에서 선택지가 줄어들어 고민하고 있으니 옆에서 실장님이 대여복 한 벌 더 추가해주셨습니다. 맞춤 셔츠도 한벌 더 추가해주셔서 총 두 벌이 되었습니다. 계약 후에 정해진 서비스보다 하나 둘씩 더 챙겨주시니 더 마음이 가네요.
아르스노바 추천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