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이 예복 로이스테일러, 엘레바또 상담 후기
현숙 부장님 추천으로 3월말에 예랑이 예복 맞추러 로이스테일러랑 엘레바또에 다녀왔어요.

두 군데가 7호선 강남구청역 ~ 청담역에 가까이 있어서 이동하기 편했어요.

로이스테일러는 외관이랑 내부 인테리어가 클래식하게 되어 있어 예랑이가 엄청 좋아했어요.
40년 경력의 백운현 명장님이 계신다고 해서 신기하고 신뢰가 가더라구요.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셨는데, 예랑이의 치수를 재면서 신체적 특징을 하나하나 짚어주시는 게 너무 전문적이셨어요.
비스포크 맞춤이 이런 거구나 라는 것을 너무 잘 느꼈어요.

엘레바또는 반가의한복이랑 같은 건물에 있었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진행했는데 옷감부터 구성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상담을 받았어요.
옷감이 바뀔 때마다 예복 샘플을 가지고 와 직접 보여주면서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두 군데 모두 공통점이 이현숙 부장님 소개로 왔다고 하니까 부담(?)된다면서 너무 잘해주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몰랐는데 부장님께서 직접 연락하셔서 잘 챙겨달라고 하셨단 건 안 비밀..!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