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에서 계약 했어요-오! :D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저는 한다혜 실장님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방문하기 전에 센스있게 미리 당일 연락을 해두셨더라고요.. 프로모션 많이 잘 챙겨 달라는 연락 받았다고 상담 진행한 담당자 분 모두 같은 이야기 하셨어요. 그래서 조금 무리하시는것처럼 보일 만큼 혜택을 잔뜩 챙겨주셨습니다. 조금 오바일 수 있는데 그냥 저냥 "업체 끼고 하시니까 합리적인 가격에 해드리고 더 챙겨드릴게요" 가 아닌 "한다혜 실장님 소개로 오신거니까 제가 이만큼 해드릴게요!" 라고 하신거라 진심이 느껴졌어요!
제가 좀 소극적인 편이라 실장님께 살갑게 연락드리거나 하지 못하는데 뒤에서 말 없이 챙겨주셔서 찐 감동 이었어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제 마음속에서 1위는 로페로테일러 였는데요,(2등 헤리츠 3등 미니스트로) 미니스트로와 헤리츠 테일러 다음으로 상담 예약 일정이 잡혀 있었던 관계로.. 결론적으로는 방문은 하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 그말인 즉슨, 앞서 방문한 두 샵 혜택이 너무 쎘다는 거... 
처음 방문했던 미니스트로는 좋은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 하셨고요, 이후 방문한 헤리츠 테일러의 경우 맥시멈 예산을 확인하신 다음 가장 최상의 원단을 미니스트로와 동일한 조건으로 해서 맞춰주셨어요. 두 샵의 차이점은 굉장히 극명했는데요, 미니스트로는 '부자재 자부심 뿜뿜, 내가 예랑의 옷을 만들어주고 싶다! 잘 만들 자신이 있어' 였고, 헤리츠 테일러는 '고객이 우선이지, 하고싶은 스타일이 뭐니? 내가 좋은 재료로 최대한 맞춰줄게' 였습니다. 두 분 모두 상담 잘 해주셨는데 개취였던 것 같구요.. 아무래도 맞춤 정장이다보니 고객 체형을 매의 눈으로 캐치한 후 어떻게 보완하는 게 좋을지 설명해 주신 부분에서 미니스트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정적으로 두 원단의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았고(라기 보단 예랑이 느끼지 못했고....) 저희는 베스트도 추가로 구매할 의향이 있었던 상태라 가격을 무시할 수 없어서 미니스트로 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미니스트로 에서는 예랑이를 처음 보고 '구릿빛 피부에 갈색 머리(염색함)를 보니 이 분은 차콜이구나' 라는 걸 직감하셨다고 해요. (누가봐도 갈웜입니다ㅋㅋ) 반면 헤리츠테일러 에서는 네이비를 추천하셨는데요, 저는 네이비가 더 좋았지만 예랑 한테는 차콜이 더 찰떡이었습니다. 꼼꼼히 상담해주신 부분과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들어 기분 좋게 계약하고 왔습니당!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