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쏘소 종로 본점에서 계약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신부야에서 추천해주신 예복점을 두군데정도 다녀왔었는데, 수입원단 맞춤예복을 웨딩박람회 가격으로 할인해주시는 등 가격적인 면에서 할인이 좀 더 들어갔습니다. 두군데 모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예복도 테일러분이 비스포크로 제작해주셔서 퀄리티가 높았어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최종 선택은 루쏘소에서 진행했습니다. 수입원단으로 예상가격대에 맞출 수 있었고, 무엇보다 후기이벤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계약후기와 완성후기 각각 웨딩슈즈와 벨트를 주십니다. 웨딩슈즈 퀄리티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혼주예복을 진행했을때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예복이 완성돼서 웨딩촬영을 기다리고 있는데, 촬영 대여복 종류가 제일 다양했던 것 같아요. 매장에 있는 대여복은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받고 치수재고 가봉1차 2차까지 총 3-4번은 방문했던 것 같아요. 예비신랑이 무난한 체형이라 반수제로 맞췄는데 결과물 만족합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 적어두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yoojin1231/222441113225
맞춤정장 ‘루쏘소’ 남자 예복 맞추기
드디어 맞추게 된 신랑예복. 이전에 상담받았던 곳들 중 ‘루쏘소’에서 맞추기로 결정했다. 루쏘소를 선택...
m.blog.naver.com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