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부천상동점] 삼성디지털프라자 GRAND OPEN매장에서 가전 졸업했어요~
삼성디지털프라자 -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 내가 비교한 가전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안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비스포크) / LG전자 (LG오브제 컬렉션)
💕 해당 가전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찾아 인터넷으로 찾아 브랜드 장, 단점과 가격, 가성비 비교해보고 우선 모든 분들이 공통점으로 말하시는 게 오픈행사점이 가장 할인율이 좋다고 해서 때마침 신혼집도 부천상동이고 홈플러스상동점에 
있는 LG에서는 9월1일부터 ALL NEW 체인지 페스타(오브제컬렉션) 행사를 하고 삼성디지털프라자 9월3일 GRAND OPEN행사을 하고 있어서 방문했는데 역시 오픈행사하는 삼성이 할인율이 좋았어요..
💕 가전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예산도 중요하지만 우선 꼭 필요하다 싶은 구성으로 처음에는 냉장고+김치냉장고세트, 세탁기+건조기세트로 
비스포크나 오브제컬렉션중에 가격이랑 할인율보고 결정해야겠다 생각했고 주위에서 나중에 살다가 구입하는것보다 혼수로 준비할때 할인율 많이 받아서 필요한거 다 구입하는걸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1품목이 추가하면서 총 견적과 할인율이 어떻게 달라지나 계산해보다 결국에는 청소기+TV+Z플릿폴더폰까지 총 3품목이 더 늘어났어요.
1. 비스포크 냉장고+김치냉장고(+큐브냉장고+파스텔로IH3종) 키친패키지로 구매
2.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19Kg)
3.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풀셋트
4. TV 65인치QLED+사운드바 패키지
5. 갤럭시Z플릿 폴더폰 자급제 (1,254,000원)
결제가: 15,999,000원
체감가: 9,197,000원 (42.5%할인율)
(홈플러스삼성카드 저랑 예랑이랑 두개 발급 해서 청구할인 100만원+오픈매장추가7%할인+현장할인+ 포인트현금환급+상품권)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가전은 다들 오픈 행사매장을 추천하길래 저는 그냥 플래너님에게 물어보지 않고 삼성디지털프자라 /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우선 오픈매장 먼저 알아봤어요. 금액적으로 할인은 제가 원하는 만큼 받은거 같지만 사은품이 후기 쓰면 주는 드롱기 전자포트or토스터기 이거 밖에 없어서 뭔가 아쉬움이 남았어요. 왠지 플래너님을 통해 갔으면 사은품 한가지라도 더 받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은 들었고. 그래서 다른분들은 알아보실때 플래너님에게 오픈매장으로 중심으로 추천해달라고 하면 조금 더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비스포크냐 오브제컬렉션이냐가 고민이였고 최대한 할인율 많이 받으면서 가성비가 좋은걸로 살려고 사전에 인터넷으로 제품과 견적에 대해 많이 알아봤어요.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냉장고 내구성과 세탁기도 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가 이쁘기는 했는데 분리설치가 안되는 점이 단점으로 크게 느껴지고 가성비로 할인율이 더 좋은 삼성으로 결정했고 냉장고는 홈바있는거랑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냉장고 내부재질이과 선반이 스마트기능이 있는 허브냉장고가 더 튼튼하고 좋아보여서 허브냉장고로 선택햇어요.
Next image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다른분들 견적 받은거 비교해 봤지만 역시나 오픈행사 매장이 할인율이 놓은거 같고, 그리고 주위에 혹시 가전 교체하시거나 구매하실 분 있으시면 같이 구매하셔서 구매 품목 수 늘리면 할인율이 더 올라가서 서로에게 더 이득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매장에서 상담&견적을 받더라고 직원보다는 지점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잘 케어해주시는거 같아요. 
저는 처음에 상담 받고 견적받을때는 직원분이 해주셨는데 약 35%정도 할인율이 나왔고~ LG가서 상담하고 계약하러 다시 삼성으로 갔는데 직원분이 다른 분 상담 중이어서 지점장님이 맡아주셨는데 다시 견적받아 주시니 총 할인율이 42.5%까지 나오더라구요~ 그러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