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후기 (박은경플래너님♡)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결혼준비/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면서 서로 책임져야 할 것들이 느는 것. 특히 결혼은 준비할때부터 선택의 연속. 신랑과 신부가 책임져야 하는 선택의 연속인 것 같다.
하지만 그럼에도 평생을 함께 할 인연이 되고 싶은 만큼 사랑하게 되는 것이 결혼인 것 같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사실 좀 급하게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다. 하지만
나와 함께 의리를 다졌던 동기로서, 오랜 세월 같이했던 친구로서, 그리고 나를 사랑해주고 내가 사랑한 연인으로서 이 사람에 대해서 잘 알고있고 장점뿐만 아니라 단점도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되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결혼준비를 시작함에 있어서 사실 너무 막막했었어요.
예식도우미를 해봤어서 예식 전반에 관련된 건 알고있었는데 결혼 A to Z 까지 다 신랑신부 둘이서 준비하기가 너무 막막했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신부야 사이트를 발견했고, 가격비교도 할수있고 해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처음 플래너님께 연락이 왔을땐 어떤 비용을 추가적으로 내야하는건 아닌가.. 하고 의심하고 했는데 너무 친절하게도 그런거 없다고 걱정말라고 다독여주셨어요 ㅋㅋ 플래너님덕분에 편하게, 빠르게 결혼준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결혼준비하면서 가장 고민스러웠던건 비용이었어요.
주변 결혼한 사람들도 정확히 비용이 얼마 들었고 이건 대충 어느정도 비용이 들고하는 것을 잘 기억 못하더라구요.
한 사이트 안에서 여기저기 비교해가면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는게 메리트였어요.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추가되는 비용이 따로 있었던 것도 아니고, 플래너님께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가격비교를 해주시기도 하고 또 원하는 스타일을 잘 모르겠으면 사진을 같이 보면서 추천해주시기도 하니까 든든했어요.
대부분 결혼이 처음? 이잖아요ㅎㅎ 그래서 옆에서 도와주시는 조력자 하나가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빨리 준비해야하는 것도 직접 업체랑 통화하시면서 조율 해주시고 하니까, 저로서는 업체랑 얼굴 붉힐 일도 없고 예정된 시간에 가서 맞춰보기만 하면 되었어서 편했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