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최서영 팀장님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인생의 Turning Point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과정(?)
아직은 막연하지만 곧 마주할 나의현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9년 2개월이라는 연애기간동안  늘 변함없는 모습과  제 얘기에 귀기울이고  배려해주는 모습을 보며  결혼을 꿈꾸기 시작했고,  타지에서 홀로 힘든 시기를 보낼때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걱정되는 마음에 한걸음에 달려와준 남자친구를  보며  결혼을 결심하게되었습니다.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결혼의  ㄱ도 모르는 예린이인 저에게 지인의 추천으로 '신부야'를 알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여러곳을 비교해보고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찾아보고 사이트도 둘러봤지만  기준이 없던 상태라 너무 막연했습니다. 그러던중  '최서영 팀장님'과 오프라인 미팅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사이트도 많이 둘러보지 못하고 아직 날짜도 미정인 상태였지만 대략적인 일정으로도 큰 틀을 잡아주시고 선택장애가 있는 제가 잘 고를수 있도록 다양한 사진들을 보여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잘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예쁜 시즌에 사진촬영을 할 수있도록 스튜디오 일정을 확인후 예약해 주셔서 감사했고, 무엇보다 어색하지 않게 이야기도 잘이끌어주셔서 편한 상담을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선택하는 경우에 따른 각 예산을 확인 할 수 있어 좋았어요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예린이분들 혼자서 고민하지말고 신부야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을 적극 추천드려요.
혼자서 막연하게 고민만 하는것보다  모르는거, 궁금한거 여쭤보고 가이드에 따라 선택하고 고민하고 결정하는게 더 현명하다고 생각되요. 사실 직장 생활하면서 하나하나 일정 맞추고, 컨택하며 결혼준비하기가 쉽지않은데 그런 부분을 전문적인 담당자가 케어해주는 ' 신부야'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요?? 다른 예린이들도 '신부야'에서 행복한 결혼준비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