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강남호텔 GN가든 계약후기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강남구 논현동의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강남호텔 GN가든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 계약한 예식장은 동시예식과 분리예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3층 루프탑에서 야외예식을 진행한 후에 2층의 식당으로 이동하여 식사하는 방식으로 할 계획입니다.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양식코스 3종 / 뷔페 2종 중 택 1 - 시식은 양식코스 하나만 가능하고 시식 후에 결정할 계획입니다.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우선, 스몰웨딩을 할 수 있는 최소 보증인원을 체크하여 리스트를 추린 후에 우리만의 특별한 분위기와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결혼식을 만들 수 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결정했습니다.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1. 노보텔앰배서더 강남 (보르도홀 B1)
유명 고급 호텔에서 예식을 할 수 있다보니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호텔 뷔페가 맛있기로 유명한 노보텔이니 식사의 퀄리티가 보장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보통 예식장으로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보르도홀이다보니, 대관료나 기타 비용들이 굉장히 저렴하여 예산 걱정을 할 필요 없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 엘타워 (엘하우스 8F)
투어했던 예식장 중에 가장 예식장스러운 곳이었고, 대중교통이나 자차 이용 시 접근성이 가장 좋았던 곳입니다.
엘하우스의 경우 건물의 꼭대기층이고 양옆이 유리벽으로 되어 있어 낮에는 햇살이 들어오고 밤에는 야경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3. 트라디노이
투어했던 예식장 중에 단상의 분위기가 가장 예뻤던 곳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방문예약을 했던 10월 중순 당시, 토요일 예식의 경우 22년 11월까지 모두 마감된 상태였고 11월 초 방문 상담시에 12월 예약이 오픈되지마자 12월 중순까지 모두 마감이 되어버린 상태였습니다.
천장부터 세군데 벽이 모두 유리로 되어있어 온실 속에서 예식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 같고,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하우스웨딩의 정석같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마지막까지 트라디노이와 비교하며 고민하였습니다.
방문 상담전 트라디노이가 사진으로 봤을때 가장 예뻐보였고 하우스웨딩을 하고 싶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딱 떨어지게 맞아 좋아보였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너무 좋은 탓에 원하는 날짜에 예식을 할 수 없었으며, 실제로 방문해서 상담을 해보니 장식들의 디테일이 생각했던 것에 미치지 못했고 특히 꽃 장식의 경우 조화가 대부분이라 이 부분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꽃장식의 기본등급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모든 꽃을 생화로만 사용하고 디렉팅 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신경을 써야하겠지만 그만큼 우리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스스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신부야 소개로 방문 상담을 진행해서 그런지, 서비스가 매우 좋았습니다. 딱히 흥정을 할 것도 없이 저희가 원하는 항목들을 서비스로 제공해주어 마음이 홀렸습니다.
결정적으로 방문상담 당일 토요일에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인 신랑신부가 있어 미리 장식된 예식장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 방문 상담 시기가 매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