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빔 청담 계약 후기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저는 본식에 드레스대신 한복을 입으려고 정했습니다.   그래서 드레스투어는 생략하고 한복투어는 중요했어요. 한복드레스가 많이 갖춰져야하고 사실 시간이 많지 않아서 많이 돌아다닐 수 없었네요.  
조수엽 부장님과 처음부터 상의를 많이 했던 부분이에요.  그래서 가장 원하는 사진을 공유하고 업체 두곳을 선정해주셨어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우선 비단빔을 처음 들어갔을때 느낌이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원색보다는 고급진 파스텔톤이 많이 보이네요.  
상담실이 오픈되어 있지만 각 구분되어있어서 동시상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마주치지 않도록 되어있어요.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앞에 다녀온 곳은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제대로 된 느낌을 알 수 없었는데 비단빔은 디자인별로 사이즈가 대다수 갖춰져있어요.  
그래서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내몸에 맞는 사이즈를 입고 느낌을 확실히 볼 수 있었네요.  
상담을 4시간 이상 하였습니다.  힘드셨을텐데도 계속 함께 고민하시며 이렇게 저렇게 치마와 저고리 바꿔보고 덧입고 장식을 이래저래활용하며 봐주셨어요.  
저역시 힘들었지만 진심을 다해서 끝없이 고민하시며 맞춰주시는 모습을 보며 감동했어요. 
양쪽 어머님꺼도 대여하고 결정했네요.  
고급진느낌과 제대로 피팅하고싶다면 추천합니다!!
고민의 흔적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