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계약후기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신부야 박람회에 가서 꼭 결정하고 오세요. 생각보다 복잡하지도 않고, 일단예약부터 잡아주시고, 매장에서 상담할 수 있게 빠르게 처리해줍니다. 그리고 업체도 3곳이나 왔었기 때문에,  다 예약 걸어놓고 상담하기 좋았엉요. 박람회에 방문 후 다음 일정이 있었어서, 많이는 상담못하고, 간단하게 핵심만 설명했구요. 상담해주시는분이 정말 베테랑이라서 걍 다 계약하고 옵니다.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처럼 바쁘셔서 많이 못알아보시는분들에게는 걍 박람회서 하시면 됩니다. 추천드려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매니저, 실장님 정말 상담잘해주십니다. 그리고 다른업체보다 원단에 맞춰서 샘플로 피팅할 수 있게 해놔서 진짜 어떤 원단이 어떤원단이지 알기 쉽게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대여하는 방법도 설명잘해주시고 아주 친절합니다. 가격도 사실 합리적으로 잘 조절해주셔서 결정합니다. 그런데, 단점은 주차가 불편하다는점..... 발렛 해주시는 혼자서 하시느라.. 다리도 다치시고, 정말 맘이 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업체측에서 주말에는 발렛하시는분에 대한 배려가 없어서. 쪼금..불편했어요. 그리고 예약시간대에 많은 손님을 예약을 받다보니 주차에 대한 문제가 생기는것 같고, 참.. 맘이 아팠어요.
실제로 이태리원단, 영국원단별로 쌤플로 만들어놓으신게 있어서 피팅해보고 느낌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집들은 원단만 보여주고 이렇다고 가격만 협의해주시는데, 그 원단이 예랑이 한테 맞는지 전혀 알 수가없잖아요.
만약 계약을 안해서 미니스토로는 꼭 상담받기를 추천해요.  그리고 비스포크도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비스포크로 추천드립니다. 상담실장님이 상담을 잘해주고 일단 가격도 잘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영국원단하고 싶은데,  무거워서 불편하다고,, 이태리원단으로 하기로했어요. 나중에 제 정장도 한번 맞추러 와야겠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