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조수엽팀장님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한 인생을 살아온 한명의 남자혹은 여자가 또다른 한 인생을 살아온 한명의 남자혹은 여자를 만나서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의지하게되어 조금이라도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채워주는 세상안의 필수 공동체 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생활 능력이 된다면 혼자의 삶을 즐기는 싱글라이프가 대세라고 하지만 사람이란 말하고 느끼고 생각하는걸 절대 혼자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와 함꼐 맛있는걸 먹고 누군가와 함꼐 재밋는걸 보고 누군가와 함께 아침을 맞이했을때의 행복시너지는 배가 되기떄문입니다. 아무리 힘든일이 있어도 내옆에 있는 누군가가 든든하게 지지하고있다면 절대 흔들리지 않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너무 심오한가요? ㅋㅋ)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장기연애를 하며 이번년도에 하자 내년에하자 하던차에 휘몰아치듯이 결혼을 결정하게되고 때마침 새언니 지인이 박람회에 가서 신부야에서 계약하게되어 소개를 받았습니다. 저희도 이거저거 알아볼시간없이 대책없이 신부야를 방문하게되었는데 다행히도 친절하신 조수엽팀장님을 만나 상담하고 그날 바로 계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솔직히 어디와 비교를 해볼것도 없이 한 결정이라 좋다 안좋다 할 순없었지만 우선 상담을 해주시는 어투와 표정등이 상냥하시고 친근했으며 상담전후 스캐줄 카톡등 보기쉽게 안내해주시고 어떤 질문을 해도 그때그때 빠른시간내에 답해주셔서 만족도가 좋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결혼을 준비하는동안 텀이 있기때문에 바로 하루전에 본거도 기억이 가물가물할때가 많았는데 포켓기능등이 있어서 바로바로 확인가능하고 편리했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결혼이라는게 생각보다 복잡하고 준비할것들이 많고 미처 놓치는 부분등이 많이 생기는데 신랑신부 모두 그외 생활도 해야하는 와중에 이런것들을 다 준비하다보면 엄청난 스트레스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보다 괜찮고 센스있는 플레너를 만나서 좋은날을 위한 준비를 빠짐없이 할 수 있어야하는데 업체선택을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할 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곳저곳 비교해본다고해서 어디가 좋은지는 직접해보지 않는한 잘 모르지않을까요? 너무 고민하지마세요. 어차피 시간은 흐르고 불만족도 만족이 되는 시간이 돌아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