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 후기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결혼준비/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결혼이란 함께 항상 같은 곳을 바라보면서 걸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평생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생기는 것, 함께 늙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과정에서 힘들고 어려운 일도 행복한 일도 있을텐데 둘이라면 더 다채로운 인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처음 만났을 때부터 2년 간 늘 변치않는 모습이 믿음을 주었습니다. 항상 솔직하고,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비슷했어요. 그래서 함께하는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만나고 얼마 되지 않았을때부터 사실 결혼을 결심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한번도 그 마음이 흔들리지 않아서 더욱더 확신이 생겼습니다.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신부야는 제가 원하는 드레스를 검색해보다가 찾은 업체였는데요, 연락도 빠르게 주시고 방문 상담 시 친절하고 전문성 있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상담할 때도 신부야 홈페이지에서 견적을 바로바로 내서 보여주시고, 동행 서비스도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김태리 플래너님이 제 취향에 맞는 드레스샵도 잘 추천해주시고, 후기가 좋지 않은 샵은 아니라고 바로 바로 말씀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네요. 그리고 플래너님이 드레스샵에서 오래 일한 경험이 있어서 더 믿음이 많이 갔어요. 그리고 연락을 자주 드렸는데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업체별 견적을 잘 알 수 있어서 제가 원하는 수준으로 고르기가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결혼 준비가 이것저것 알아보고 결정하느라 서툴고 어려울 수 있는데 필요한 부분은 플래너님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오히려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진행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혼자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경우도 많고 잘 모르다보니 노하우가 없기도 한데 경험이 많은 전문 플래너분들의 도움을 잘 활용한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상담해보고 드레스 투어도 함께 다녀왔는데, 플래너님 덕분에 샵에서 혜택도 더 많이 주려고 하시고 제 상황에 맞게 잘 맞춰주시려고 해서 신부야에서 하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