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드레스가든 계약후기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청담 드레스가든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양가 부모님께서 원하셨어요~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양식코스입니다.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홀과 전체적인 건물분위기 등등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저희는 상담받은 홀은 4군데입니다.
1. 청담 드레스가든 - 단독홀
처음에 친구가 저의 분위기와 잘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알려준 홀이었고, 가보기 전에 검색해봤을때는 휑해보이고 뭔가 와닿지는 않았었어요. 그러나 방문해서 상담해보고 당일 예식도 지켜봤는데 단독건물인점, 고급스러운 분위기들이 너무 맘에들었고, 날짜가 빨리사라진다고 해서 당일 계약금 걸고 나왔습니다.
*촬영불가해서 홀사진은 없습니다.
2. 빌라드지디 수서 - 단독홀
최근 가장핫한 웨딩홀중 하나인 빌라드지디를 가보자라고 했었고, 저희는 분리예식을 찾고있었기 때문에 수서점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꽃장식을 내스타일대로 커스텀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들었고, 밝은 분위기때문인지 아 여기서 결혼하면 울지않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1층 연회장에서 2부 등장할때 야외에서 들어오는데 너무이뻤습니다.
3. 더컨벤션 반포 - 단독홀
컨벤션 스타일의 홀도 방문해보기위해 더컨벤션 반포를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깔끔 그자체였고 뷔폐가 잘되어있고 연회장도 커서 결혼식의 정석이다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견적도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군더더기 없는 결혼을 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4. 더파티움 여의도 - 홀2개
제동생이 알아봤던 곳이라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여의도라는 장소 자체가 주말에는 이동인구가 거의 없기때문에 건물이 한가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홀도 컨벤션이나 하우스 느낌 두가지로 선택가능한 점도 좋았구요, 식사는 한상차림과 세미뷔폐로 구성되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갈비탕, 전복 등등을 한상으로 받으니 코로나 시국에 좋을것 같았습니다. 견적도 괜찮았어요
그 외 영등포 웨스턴베니버스, 구로 g타워 컨벤션, 신사 리버사이드, jw메리어트 동대문은 상담은 받지않고 홀만 구경했어요
*사진은 jw메리어트 동대문입니다.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더컨벤션이랑 더파티움 /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분이 많이 차이나다보니까 평범하게 갈지, 아니면 마음이 끌리는 곳으로 갈지 고민했습니다.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건물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유니크한 홀은 어느곳도 따라올 곳이 없었습니다. 식사가 양식코스라서 어른들이나 아이들이 있을경우 좀 걸리겠다 했는데 내년에 상황이 식사 할 수 있는 상황일지도 모르는거고 식사때문에 다른곳으로 갔는데 내년 결혼때 식사를 못하게 되면 이 홀을 포기한게 너무 아쉬울 것 같다는 생각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결혼식을 봤을때 음향시설도 굉장히 좋았고, 혼주석이 다른홀들과는 반대로 되어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상담해주시는 분도 친절하고 편하게 의논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앞으로 진행하는데 있어서도 매끄러울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