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레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라포레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슬림라인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슬림라인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등) 
👉 웨딩홀을 중간에 밝고 아담한 홀로 변경하게 되어서 플래너님께 슬림 실크 등 깔끔하고 세련된 샵으로 추천을 부탁드렸고 신부야 김태리 플래너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알게 된 샵입니다. 추천받고 인스타로도 확인해봤는데 추천해주신 곳들 중 가장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이었고 슬림 실크나 레이스 라인이 예쁜 게 많아보여서 만족했어요
💕 해당 샵 선택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Next image
투어 때 원장님께서 직접 도와주셨는데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제 체형을 보고 좁은 어깨를 보완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추천해주셨어요. 원래는 입고 싶은 스타일이 확고해서 생각지도 못했었는데 막상 입어보니 전문가의 추천은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예식장 분위기를 파악하시려고 검색해서 확인해보시고 추천해주시는 것도 믿음직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투어 때 입어봤던 대부분의 드레스가 퀄리티도 좋고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도와주시는 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전문적인 느낌이라 본식 때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다른 피팅사진은 찍지 못하게 해서 캡쳐해간 화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사진 2장이상첨부) 
👉 다른 샵에서 이동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려서 늦었는데 제 취향과 식장 분위기, 본식 날짜 등등을 빠르게 캐치하시고 고려하셔서 원장님이 드레스를 착착 빠르게 추천해주신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체형적으로 보완이 필요한 곳을 잘 커버해주시고, 헤어장식 등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아닌 것은 솔직하게 아니라고 말해주셔서 좋았어요. 결정하기가 너무 어려운데 전문가의 눈으로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주시는 게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비치된 속옷도 깔끔하고 드레스들도 다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헤어 만져주신 것도 투어했던 샵 중 가장 자연스럽고 어울렸던 것 같아요. 샵도 실내가 깔끔하고 예뻐요
Next image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슬림 실크 드레스에 관심있으시면 꼭 투어 중 한 곳으로 넣으시면 좋을만한 곳이에요. 비슷해보여도 한 끗 다른 세련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구, 실크도 두께감이 좀 있어서 더 퀄리티가 좋아보여요. 그리고 원장님께 추천을 받는 게 가장 확실한 것 같아요! 
차량을 가지고 가시면 발렛파킹이 바로 앞에서 해주는 것이 아니라서 살짝 불편할 수 있는데 그런 부분들 말고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드레스 입어보실 때는 실크도 종류가 다양해서,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실크 종류가 어떤 건지 다른 샵에서 한번 입어보고 알고 가는게 시간과 피팅 횟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스케치는 못했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