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스튜디오 촬영했어요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봉스튜디오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신부야 플래너님의 저희 커플의 특성을 파악하고, 바쁘고 시간없어서 알아보고 비교할 수 없는 상황을 바로 센스있게 캐치하셔서 추천했던 토탈샵 봉스튜디오입니다.  지인이 토탈샵이 편하다고 한 얘기가 있어서 뭐 검색해볼 여유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봉스튜디오의 앨범이나 인스타를 보면 푸릇푸릇 야외 촬영에 대한 사진이 만하고, 야간도 있고, 하남에 위치해서 야외 촬영에 대한 로망을 채워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2022년 스튜디오가 리뉴얼했다고 하면서 컨셉이 조금 달라졌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촬영시 좋았던 점은 스튜디오의 배경이 다양하고 연출하는 장면들이 많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구요. 그리고 스튜디오 옆이 마로 조정경기장이라서 날씨 좋을 때 오거나 계절이 좋을 때 오면 야외 촬영장소로는 1등일것 같아요. 그리고 야간촬영을 위한 요소가 많고, 작가님이 정말 베네랑느낌이 나고, 촬영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헬퍼이모님은 열씸히 해주실려고 노력하시더라구요. 일단 부케연출이나, 상황연출에 대한 부분이 모두 공통적이긴 하지만, 만족스럽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작가님들께서 진심으로 사진 잘 찍어주시려고 많이 노력해 주시는 부분이 좋았어요.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해당스튜디오는 토탈샵이라서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가 모든 준비되어 있다고해서 아무 대책이나 준비 없이 왔어요. 예랑이 촬영복은 예복집에서 대여를 잘 해와서 활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맞춤양복이 확실히 예쁘더라구요. 저희는 사진의 완성은 모델이라는 생각이라서 드레스는 사이즈만 맞으면 될 거고 드레스가 많다고 해서 방문했는데요. 드레스 예쁜거 없어요. 드레스는 직접 드레스샵에서 셀렉해서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메이크업, 헤어는 일반적으로 평소에 소개팅이나, 특별한날 받는 그런 샵 느낌이예요.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스튜디오와 작가님 촬영장소는 모두 만족합니다. 기회가 되면 결혼기념일에 리마인드 웨딩으로 다시 한번 날씨 좋을때 찍으러 다시 오고싶은 곳이예요. 하지만, 드레스 혹은 예쁜 원피스 또는 캐츄얼복 이런거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스튜디오에서 전화 미리 오는데 캐츄얼복 가져오면 찍어준다 하지만 샵에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없어요. 헬퍼이모님이 안해주신건지, 보통 하얀색정장은 있을 거라고 예복집에서도 얘기해서 준비안했어요.  맘에 드는 드레스가 없을 수도 있으니까, 예쁜 원피스 직접 준비해서 가져가서 찍으세요.  예쁜드레스라고 헬퍼이모님이 입혀주는 드레스있는데요. 추가비용 10만원 발생합니다. 그리고 추가비용내고도 고급지고 예쁜거 입고 싶어도. 드레스없고요. 봉스튜디오는 인스타의 보시면 모델들도 평상복 같은 드레스입고 찍어 놨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