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문스튜디오 촬영했어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실버문스튜디오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자연의 풍경을 많이 담고싶었다.  그리고 배경위주의 자연스러운 촬영을 하고싶었고, 다양한 배경연출이 가능한 스튜디오를 선택하고싶었다. 그러기엔 서울도심에 있는 스튜디오는 내가 원하는배경이 없었고, 서울근교의 남양주에 자연풍경을 담을수 있고, 다양한 배경에서 촬영이 가능한 실버문스튜디오를 선택하게되었다.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밤에 야간촬영이 있어서 좀더 무드있는촬영이 가능하였다.  그리고 작가님의 프로페셔널한 디렉션을 통해 표정도 더욱 풍부하고 스토리가 있는 촬영이 가능할수 있었다. 그리고 토탈샵 진행으로 촬영을 힘들지않게 진행할수 있어서 좋았다.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실버문스튜디오는 배경위주의 사진뿐만 아니라 실내의 스튜디오내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그래서 자연풍경과 인물중심 촬영이 모두 가능한 스튜디오라고 추천해주고싶다.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스튜디오 촬영에서 토탈샵이라고 있는데 조금 편하고 수월하게 촬영을 하고 싶은분이라면 토탈샵을 추천드린다.  비록 드레스의 퀄리티는 드레스샾보다는 떨어지지만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되지않으며, 수고로움을 덜수 있어서 꼭 토탈샵 스튜디오도 추천해드린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