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강남점 가전 후기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직접촬영한 매장사진 2장이상 첨부)   
💕 내가 비교한 가전&가구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신세계 강남, 신세계 명동, 엘지베스트샵 노원
💕 해당 가전&가구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Next image
👉 가전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백화점을 제일 먼저 갔어요! 신세계백화점 명동점에 제일 처음으로 가봤고 세일기간이 겹치지않아서 상담만 받았습니다~ 신세계 강남점은 우연히 갔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서 바로 계약했어요!! 엘지 베스트샵에는 카드를 새로 만들도 하는 번거러움이 있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 가전&가구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건 예산 이겠죠! 저희는 가전제품 예산을 1500만원으로 생각했어요! 생각보다 넉넉하게 잡은 것 같아요!! (티비에 욕심이 많았습니다)
예산도 물론 중요하지만 브랜드를 두번째로 생각했습니다. 삼성 브랜드도 너무너무 좋지만 가전은 엘지라는 양가 어르신들의 말씀이 제일 컸던 것 같습니다ㅠㅠ
진짜 아무 생각없이 갔다가 오 괜찮네 하고 계약을 한 것 같아서 후회가 될 때도 있지만 크게 신경써야하는 부분들을 미리 정리한 것 같아서 후련한 마음이 조금 더 큰 것 같습니다!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가전제품을 알아볼때 남자친구랑 부모님들과 상의를 하면서 진행했던 터라 플래너님께 여쭤보지는 못했습니다ㅠㅠ 홈페이지에서 가전이 있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된 1인입니다.. 양가 부모님들께서 가전을 먼저하라고 재촉하셔가지고ㅠㅠㅠ 정신없이 가전을 끝낸 것 같습니다ㅠㅠ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가장 제일 신경쓴 제품은 티비 입니다!! 생각보다 드라마나 영화를 집에서 보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서 티비가 제 1순위였답니다!!! 진짜 티비 없으면 못살정도.. ㅋㅋㅋㅋ
두번째는 청소기였어요~!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ㅠㅠㅠ 저혼자 생활하는게 아니여서 두번째로 신경을 썼던 것 같습니다.
Next image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신부야 홈페이지에 가시면 가전관련 카테고리가 있어요!! 꼭 제일 먼저 확인하시길 당부드릴게요ㅜㅜ!! 제 계약 후기가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발품을 많이 팔수록 많이 지치는 것 같아요ㅠㅠㅠ 너무 많이 가지마시고 플래너님들께 도움받는다면 수월하게 준비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준비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