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 제시카 플래너님 후기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결혼준비/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평생 내 편이 되어 줄 사람을 만나게 된 것에 감사하면서 그 사람 편이 평생 되어주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이라고도 생각하고요. 혼자 사는 것보다 더 번거롭고 더 많은 일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더 삶이 보람 있고 행복해지기 위해 하고 싶고 해야 하는 일이라 또한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저는 배우자를 만나기 앞서 배우자에게 꼭 있으면 하는 한가지와 없었으면 하는 한가지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에 완전히 맞는 지금의 신부를 한 교회에서 만나게 되었고 연애를 하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신부의 가장 큰 장점은 예쁘기도 하지만^^ 저의 단점을 잘 채워준다는 것입니다. 제가 보지 못하는 것들을 보고 미처 알지 못한 것들을 봐줍니다. 그러한 도움을 주는 신부에게 저 또한 보답하며 살고 싶은 생각이 커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혼에 대한 결심 또한 굳건해 졌던 것 같습니다.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조금 서둘러 결혼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뭐 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와중에 친한 지인으로부터 사실 신부야가 아니라 신부야 제시카 플래너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사실 플래너님을 뵙고보니 업체가 신부야였네요 ㅎ.. 
1. 어쨌든 다른 플래너님들도 여럿 뵙고 왔지만 플래너님을 만나뵙고 신부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희 같이 좀 정신없고(?) 모든 일이 촉박하고 급박하게 결혼이 진행되는 커플에게 필요한 단호함? 결단력이 우리 플래너님께 있으십니다. 때에 따라 빠르고 확실하고 명확한 조언들을 제시카 플래너님께서 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하게도 모든 일이 척척 잘 진행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2. 아래 있는 포켓 기능 또한 신부야 선택에 매우 큰 작용을 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아진짜로 최고입니다.. 사실 다른 업체들 다녀봤지만 그냥 계산기와 컴퓨터로 보여주는 것으로 그냥 여기는 이 가격이구나 했는데요. 신부야 이 기능 때문에 평소에도 바로 개인적으로 투명하게 다른 업체들 비교할 수도 있고요. 너무 좋았습니다. 내가 하는 것이 합리적인 방법인지 아닌지도 구별이 매우 쉽게 가능했고 특별히 더 합리적인 업체가 있음에도 과소비를 하게 되지 않게 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저희 커플만큼 급하고 정신없이 준비한 사람들...물론 있겠죠? ㅎㅎ 저희는 특별히 신부가 카페, 자영업을 하다보니 시간이 정말 일주일에 이틀 오전 이렇게만 시간이 났고 그 시간에 스드메 진행을 모두 해야 했는데요. 일단 포켓 기능 통해서 가격 알아보는 시간을 아주 많이 단축 할 수 있었고 (다른데 가면 정말 부르는게 값이란 느낌이 아주 크게 들었습니다..) 플래너님이 어떻게든 예약, 때론 추가예약까지 잘 잡아주셔서 어쩔 수 없이 쫓기듯 진행은 했지만 현재 본식만 앞둔 상황에서 정말 저희는 저희가 처한 상황에서 가장 베스트로 모든게 잘 이루어졌습니다. 고민하실 필요는 있습니다. 그런데 해보니... 고민이 길어진다고 효율적이진 않더라고요 ㅋㅋ.. 잘 고민해 보시면 좋겠고 모두 행복한 결혼 준비 과정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