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문래) JK아트컨벤션 계약후기 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서울 영등포 & JK아트컨벤션 (그랜드홀)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동시예식이란 소리가 있어 여쭤보니 분리예식이라고 하세용!)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뷔페입니다.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저는 키가 좀 큰편이라 천고가 낮은 웨딩홀은 하객분들로 하여금 답답해 보일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어둡고 천고가 높고 샹들리에가 번쩍거리는 그랜드홀 보자마자 바로 반해서 계약했습니다 ㅋㅋ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더파티움
- 이곳은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말에는 한산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홀도 느낌이 다른 두 가지가 있었는데, 첫 방문하는 홀이어서 그런지 채광이 밝은 홀에서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ㅋㅋ 여기서 조금 흔들릴 뻔 했어요 
당산그랜드컨벤션센터
- 신부대기실이 굉장히 크고 쾌적했어요! 웨딩홀로 입장하는 계단도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당산역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웨스턴베니비스 영등포
- 조감도를 보고 상담을 받아야 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더컨벤션 영등포와 자매?느낌이라 안보고도 느낄 수 있는 웅장함은 있었습니다~!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더파티움 // 홀이 웅장해서 제 마음에 들었고, 제일 먼저 방문 했던 곳이라 그런지 잔상이 오래 남았습니다.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JK아트컨벤션을 선택한 이유!
1. 문래역,영등포역에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는 점! 문래역에서는 셔틀버스도 운행해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하객분들도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2. 높고 웅장한 홀! 그랜드홀 솔직히 사진에 다 담기지 못했습니다 ㅠㅠ 하지만 입/퇴장시에 발에 맞춰 내려가고 올라오고 하는 샹들리에 너무너무 멋집니다.....!
3. 넓은 주차장! 본 빌딩+외부주차장 해서 엄청나게 많은 자동차를 수용 가능한 주차장
3. 170여가지가 되는 뷔페!!!! 솔직히 하객분들한테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지는건 바로 음식일거에요~ 직접 피로연장에도 가보았는데 진짜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아직 시식은 가보지 못했지만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정말 맛있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