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우리옷에서 한복 맞춤과 한복 대여 모두 진행했습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신부야에서 한복을 진행하게 되면 스케줄 관리 및 나에게 맞는 한복 업체를 추천해주십니다. 
저는 맞춤과 대여를 모두 진행할 예정이었고, 최대한 저렴한 가격대의 한복을 원했습니다. 플래너님께서는 제가 원하는 것에 맞춰 황희우리옷, 반가의 우리옷 등등 몇개 업체를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업체별 특징을 정리해주셔서 선택할때 어려움을 덜어주셨습니다. 제가 선택한 업체를 말씀드리면 플래너님께서 직접 업체와 컨택하여 방문 일정을 잡아주셨습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황희우리옷을 선택한 이유는 1) 가격 2) 서비스 3) 한복 원단 질 입니다. 
1) 가격 : 보통 한복 맞춤은 80이상 되는 가격선이나 황희우리옷은 신부야를 통해 계약을 하니 절반정도 되는 가격이었다. 또한 대여는 기존에 있는 옷에서만 고를 수 있어서 색깔이 마음에 안들거나 몸에 안맞는 경우도 있는데, 황희우리옷은 맞춤대여도 가능한 점이 매우 좋았다. 대여를 해도 어머니가 원하는 색깔과 체형에 맞춰 제작이 가능했다.  
2) 서비스 : 사장님께서 어머님들과 어울리는 한복 색깔과 마음에 들어하는 원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안을 제시를 해주셨고, 그중에 사장님께서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색깔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도움을 주시지 않으셨으면 제가 일일이 어머님들에게 맞는 색깔을 골라주고 선택을 해야했는데 ㅜ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어머님들과 상담을 통해 한복 옆라인 자수와 팔에 놓는 자수 또한 추천해주셨습니다. 
3) 한복 원단 : 제가 선택한 한복 원단은 황희 우리옷에서 가장 가격이 있는 좋은 원단을 골랐습니다. 색깔도 은은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황희우리옷을 보고 어머님들을 모시고 웨딩홀 구경을 간적이 있는데 어머님 두분다 우리가 방문했던 곳이 원단이 고급스럽고 색깔도 이쁘다며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