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포유 스튜디오 계약후기예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아뜰리에포유 / 서울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스튜디오 촬영에 앞서 제가 좋아하는 느낌을 플래너님께 말씀드렸어요. 초록초록 자연 느낌도 가미가 되었으면 좋겠고 매거진처럼 정색하고 무표정으로 진행되는 촬영보다 장난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였으면 좋겠고, 뽀뽀샷이 많이 없는 샘플을 찾긴 했었어요ㅎㅎ 그때 때마침 추천받은게 아뜰리에포유였고, 샘플만 봐도 너무 맘에들었는데 단독스튜디오라는 점이 저한테는 굉장한 메리트였던거같아요! 공장처럼 이커플 저커플 찍어내는 형식도 아니고 하루에 한팀 그 팀을 위해서 스튜디오가 집중해준다는데 어느 예신이 싫어할까요..ㅎㅎㅎ 게다가 계약시에 오픈 프로모션 진행으로 대표님 지정 촬영이 가능했기에 지금이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아직 계약만 한 상태이고 촬영은 5월이라, 제가 보고 너무 좋았던 샘플 사진으로 사진 대체합니다~
Next image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아직 촬영일을 기다리고 있어 진행중 좋았던 점보다 계약중 좋았던 점을 다시 말씀드리는게 좋을거같아요~ 1일 1팀 단독촬영 진행, 대표지정촬영 가능, 마포구에 위치해있어 노을공원 옵션 추가 가능했고 단독 빌라라 2층과 3층에서 다양하게 촬영이 가능한 점들이 너무 맘에들었어요! 샘플에 없는 컨셉도 흔쾌히 촬영 협의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캐주얼컷을 추가할 생각으로 더더욱 맘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자연과 더불어 인물중심인 스튜디오에 관심있고 공장처럼 많은 커플이 찾아서 이런 경험이 처음인데 남의 눈치보이는 분들 그리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여기를 안할 이유는 절대적으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저희 커플이 찍은 사진들을 여태까지 쭉 3자의 눈으로 지켜봤더니 이런 장꾸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오히려 저희를 잘 표현해줄 것 같더라구요! 나는 웃는거에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은 아뜰리에포유에서 인생사진 많이 건질 수 있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웃는 연습과 포즈연습을 많이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게 쉽진 않지만 저희도 요즘 인생네컷만 보면 달려가서 데모 연습하고있는데요..ㅎㅎ 그부분이 어느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간식은 한입크기로 잘게 자주 조금씩 먹을 수 있는것들로 준비하는게 좋다고해서 저도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ㅎㅎㅎ 헤어번형이나 컨셉에 맞는 타사 레퍼런스들도 어느정도 가지고 있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저희 커플이 그동안 촬영한 셀카나 타인이 촬영해준 우리의 모습을 보면서 스튜디오 촬영시에 어떻게 녹여지면 좋을지 입혀보는데 그부분이 컨셉을 잡는데에 많은 도움이 된거같더라구요~ 공통취미가 있으시면 그걸 같이 사진으로 촬영하셔도 너무 좋고 의미있는 촬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