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결혼식을 준비하기 시작할때만 해도 예복은 적당히 대여샵에서 대여를 해서 입고 맞춤복은 진행하지 않을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신부야를 통해 결혼식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다 보니 신부의 드레스뿐만 아니라 신랑의 예복도 상당히 중요할 것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막상 예복을 준비하려고 여러 정보들을 봤지만 테일러샵에 대한 지식이 없을 뿐더러 평소에 정장을 잘 입지 않아 어떤 예복샵을 골라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신부야 플래너님께서 여러 예복샵 추천해 주신 덕분에 다양한 항목들을 비교해가며 수월하게 샵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상 예복샵 간의 큰 차이점은 두드러지지 않아 신부야를 통한 패키지 상품진행 상황을 고려해 샵 선정을 하였습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예복샵은 총 두 군데를 방문 상담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같은 원단에 대해선 두 샵의 견적은 대동소이했습니다.
서비스로 어떤 것을 더 해주고 아니고의 차이점이 있었으나 미니스트로에서 느껴진 서비스의 편안함이 더 좋았습니다.
계약날에 여러 원단의 수트들을 입어보고 선호하는 스타일을 체크하며 다양한 방면에서 추천을 해주신 덕분에 예복을 맞추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
사실 미니스트로 외 비교했던 다른 샵이 가격적인 면은 조금 더 좋았으나, 상담해주시는 분의 성향이나 매장에서 풍겨지는 느낌이 마음이 들지 않아 미니스트로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 가봉 전이지만 1차 가봉(수제화 및 셔츠) 및 2차 가봉 시 어떻게 진행해 주실지 기대중입니다.
미니스트로가 비교적 신생 업체이기도 하고 매장의 규모가 타 매장에 비해 크지 않아 첫 인상은 조금 불안한 느낌이었으나
상담을 받아보니 전문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고 매장 건물이 한 층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대여를 전문으로 하는 파트와 피팅 하는 파트가 구분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