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 및 계약 후기 with 이서현 플래너님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서로 다른 두 역사가 하나의 역사를 함께 써 나가는 첫 발이라고 생각합니다. 30여 년을 각자의 가치관, 신념을 바탕으로 살아온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나의 삶을 그려나가는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되, 서로의 두 눈과 발은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결혼 이후의 삶을 걸어 나가야 합니다. 결혼의 의의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함께 써내려갈 동반자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가치관, 두 개의 신념, 두 개의 역사가 만나 크고 작은 갈등을 빚을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조율하고 맞추어가며 하나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과정이 결혼이라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서로의 진실된 모습을 드러내도 불쾌하거나 불편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민낯을 보거나 정돈되지 않은 모습을 보더라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자연스러운 모습에 저까지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또, 저의 진실된 속마음을 드러내거나 평소 습관을 미처 숨기지 못했을 때 상대방도 저의 그런 모습을 기꺼이 품어줍니다. 겨우 꺼낸 저의 속마음을 함부로 힐난하지 않습니다. 저의 마음에 공감해줄 줄 알고, 진지한 모습으로 들어줍니다. 단점으로 치부될 만한 저의 습관들에 대해서도 비웃거나 손가락질하지 않고 조심스레 고쳐나갈 방법을 함께 고민해줍니다. 인간의 본질을 나타내는 여러 특징 중 '불완전함'이 저희 두 사람 앞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 불완전함을 눈 가리고 아웅하듯 애써 무시하는 게 아닌, 그 자체를 인정하고 받아들일 줄 아는 이 관계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평생 가면을 쓰고 '나'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아갈 수 없는 만큼, 자연스러운 모습을 서로에게 드러낼 수 있는 이 관계에서 결혼하면 충분히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결혼을 처음 준비하면서 쉽게 갈피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생소한 결혼 준비 용어들과 꽁꽁 감춰진 업체별 가격들이 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결혼 준비 카페와 여러 블로그의 게시글들을 찾아보면서 얼추 대략적인 틀을 갖췄다고 생각했는데, 거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습니다. 수많은 결혼 관련 업체들을 비교하면서 후보군을 추려내야 하는데, 여기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야 했습니다. 저희 둘 다 직장을 다니고 있으니 검색하는 데에 쏟을 수 있는 시간과 체력도 한정되어 있고, 서로 의견을 조율해가는 데에도 피로가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수고와 노력을 조금 줄이고 마음에 여유를 얻고자 웨딩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을 준비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신부야의 이서현 플래너님과 함께 진행하게 되었는데, 사실 이서현 플래너님 외에도 다른 플래너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기도 했습니다. 어떤 플래너 분은 너무 차가운 태도를 보이셔서 저희의 의견을 자유롭고 충분히 개진하기 어려운 분위기가 만들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분은 유선상으로 원활한 연락을 기대하기 어려웠습니다. 답장이 자꾸 늦게 오거나 저희와 약속했던 바를 잊어버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반면 이서현 플래너님은 늘 친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도 상담을 이끌어 가주셨고, 유선으로 연락할 때도 빠르게 답장해주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런 모습에 이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 싶었고, 그렇게 신부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한정적인 예산 안에서 결혼을 준비해야 하는 입장에서, 스드메 견적을 일일이 플래너님께 여쭤보지 않고 저희 스스로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희가 계획한 예산 안에 어떤 업체를 포함시킬 수 있는지 판단하며 선택해야 하는데, 등급표를 참고하며 금액을 비교할 수 있어서 보다 수월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이 있는 만큼 스드메 조합은 수만 가지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등급표를 통해 그 수많은 조합들 중 우리에게 맞는 조합을 간추릴 수 있어서 유용하게 활용하였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무엇에 대한 결정을 고민한다는 건지 질문이 애매하기는 한데,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을 준비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께라면 플래너님과 함께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신랑 신부 분들이 직장에 다니고 계실 텐데, 직장 생활을 하면서 직접 결혼 준비까지 한다는 게 생각만큼 쉽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 준비에 쏟는 노력과 시간, 비용과 체력, 감정 소모 등을 고려하면 더더욱 플래너님과 함께 하는 걸 추천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을 준비할지 고민하는 분들께라면, 저는 이서현 플래너님을 추천드립니다. 친절하고 부드러운 태도는 이미 위에서 말씀드렸기 때문에 이에 대해 굳이 더 자세히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일정들을 늘 대신 정리해주시고, 날짜가 임박하면 잊지 않고 상기시켜주십니다. 즉, 저희가 결혼 준비 일정을 애써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겁니다. 또한, 매 과정마다 관련 팁들을 모아서 전달해주십니다. 이런 배려가 없었다면 저희가 또 일일이 검색해보고 정리하는 노력을 했어야 할 텐데, 플래너님의 세심한 배려로 저희의 수고를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주위에서 결혼 준비하다가 많이 싸운다는 말을 들으셨을 텐데, 그 싸움을 줄이고 몸과 마음의 여유를 조금이나마 더 누리실 수 있는 선택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