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덜 수지,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 드레스 투어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머메이드 라인 / A라인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등) 
👉 브라이덜 수지는 오래되었고 유명한 샵이고 친구들이 많이해서 원래 알고 있었고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는 신부야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알았고 원하는 스타일은 얘기 했을 때 플레너님 추천으로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머메이드 라인을 잘 살리는 곳이라 맘에 들었구용
💕 해당 샵 선택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우선 개인 적으로는 저에게 어울리고 맘에 드는 스타일은 브라이덜 수지 였습니다. 
평소 화려한 옷과 그런 느낌을 좋아해서 처음 입어보는 드레스 부터 원장님 추천 드레스까지.... 모두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하고 제 맘에 쏙 드는 디자인 뿐이라 마지막 까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제 예식장이 메리스에이프럴 하우스 느낌의 식장이라 식장과 어울리자 않았습니다 ㅠㅠ 그걸 입는 순간 식장과 어울리지 못하고 동동 떠다닐 것 같은 느낌..
그에 비해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는 화려하지만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의 드레스 라인이 많아 제 식장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았고 무엇보다 저에게 소개해주시던 실장님이 식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셔서 식장에 어울리면서도 저에게 어울릴 수 있는 드레스를 잘 추천해 주셨어요! 그리고 메이제인은 뒷태 맛집입니다! 어짜피 하객들이 보는건 신부의 앞모습 보단 뒷모습인데 뒤에 떨어지는 라인까지 신경 써주셔서 뒷태가 아주그냥 빛나는 드레스가 많았습니다.
브라이덜 수지를 먼저 다녀와서 눈에 확 들어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 날의 예식장과 예랑과 모든 분위기를 생각했을 때는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가 계속 시선이 가더라구용! 
그리고 당일 지정 혜택도 너무 만족스럽게 주셔서 모든 상황을 고려 했을 때 메이제인 바이 김영주로 최종 선택을 했답니다!
(만약 일반 어두운 예식장에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버진로드 였다면 전 100% 브라이덜 수지 였답니다!)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사진 2장이상첨부) 
👉 위치적으로 찾아는 것도 어렵지 않았고 샵 자체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가운이나 피팅용 속옷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우선 드레스마다 어울리는 헤어장식을 계속 바꿔주셔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거울도 3개나 있어서 다양한 각도에서 드레스의 느낌을 볼 수 있었고 한벌 한벌 입혀 주실 때 조심스럽게 대해주시면 절 최대한 배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남 앞에서 옷을 갈아입는게 부끄러울 수 있는데 최대한 가려주시면서 신경써주셔서 그런 작은 배려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았습니다.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Next image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아쉽게 스케치는 없었네용ㅠㅠ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