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스타시티웨딩홀 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서울 광진구 & 스타시티웨딩홀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이 식에 더 집중되기 때문에 분리예식을 원했습니다.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한식 한상차림이에요. 뷔페만 생각했었는데 한상차림 나오는 메뉴를 보니까 알차게 나오고 워낙 평이 좋았어서 한상차림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시식도 마친 상태인데 역시 맛있고 좋았어요~ 메뉴도 깔끔하고 요즘 같은 코시국에 움직이면서 먹기 싫어들 하시던데 한상차림이 앉은자리에서 편하게 리필도 되면서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홀 분위기였어요. 저는 어두운 느낌이 싫었어서 밝은 곳을 원했고 동시에 따뜻한 느낌도 나서 홀 사진을 보자마자 무조건 스타시트를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저는 투어를 많이 하지 않았어요. 워낙 스타시티를 보고 맘에 들었던 터라 스타시티를 보고 거의 90%확정을 해둔 마음으로 예랑이가 잠실 컨벤션을 꼭 가보고 싶다고해서 갔는데 두 홀의 느낌이 완전 달랐습니다. 
잠실컨벤션의 장점은 호텔분위기 나는 예식이 가능했고, 홀이 넓직해서 뻥 뚤린 느낌이었습니다. 잠실에 있어서 그런가, 기분탓인지 좋아보이는 느낌도 .. ㅋㅋ 그리고 뷔페 메뉴가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서 좀 흔들렸어요 ㅋㅋ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다는걸로 워낙 유명했어서 좀 고민하긴했습니다ㅜㅜ
그치만 스타시티웨딩홀로 선택한 이유는! 
버진로드가 길다는 점, 신부대기실과 홀이 연결된다는 점, 고객맞이홀이 넓다는 점, 천고가 높다는 점, 한상차림이 맘에든다는점 ! 
요 이유들이 스타시티웨딩홀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저는 스타시티랑 잠실컨벤션 두 곳만봤어서 크게 고민은 안했던 것 같아요 ~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홀이따뜻한 느낌과 밝은 느낌이 제일 좋았어요. 어두운 곳은 저랑 안맞는다고 생각해서 무조건 밝은 홀을 생각했고 그리고 길고 높은 버진로드가 너무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신부대기실이랑 연결되어있어서 대기실에 앉아있다가 바로 나가면 되는게 좋았습니다 ㅋㅋ
이 두 가지가 제일 크게 작용한 것 같아요.  천고도 높아서 좋았구요~
그리고 단독홀!! 제일 좋은 이유입니다. 단독홀이라서 번잡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식사 장소는 두곳이라 한팀에 위에서 식사하면 그 다음 타임은 해당 층에서 식사하고, 손님이 최대한 겹치지 않게 되는 동선이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엔 한상차림이 좀 별로아닐까 생각했는데 메뉴를 직접 보고 먹어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베프도 가보더니 그곳을 덜컥 계약했습니다. ㅋㅋ 같은 곳에서 하게 됐어요~! 
친구도 만족스럽다고하니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