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with 이선정(이현숙) 부장 플래너님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이선정(이현숙)님 & 제가 원하는/필요한 조건들로만 맞춰서 딱딱딱 준비해주시는 프로! 
바쁜 와중에 급하게 결혼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 스트레스 전혀 안 받고 정말 편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일잘러들은 심플하고 간결하게 일을 진행하는데, 정말 프로! 일잘러!의 표본이었습니다.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사랑하는 사람이자, 인생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든든한 파트너이자, 영원한 내 편을 만나는 것? 하지만 이 관계는 그 어떤 것보다 높은 신뢰도와 책임감을 동반하기 때문에 결코 가볍게 접근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계약이라고도 생각합니다. 평생 연애만 해도 살 수 있는데 굳이 결혼이라는 제도에 인생을 던지는 것이니 너무 감성적으로만 결정해서는 안 되고, 이성적으로도 판단해야 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어떤 특별한 이벤트가 있어서 결혼을 결심하지는 않았고, 그냥 '아, 00이랑 결혼해도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습니다. 제가 힘들때 제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기도 했고, 반대로 남자친구가 힘들어 할 때, 제가 이 친구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끝으로, 꾸며진 '나'가 아니라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서로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친한 친구의 여동생이 이선정(이현숙)님과 지인이라 소개를 받아서, 신부야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결혼이 올해 11월이었으나 결혼식을 7월로 일찍 앞당겨서, 3개월 정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라 막막했거든요. 짧은 시간에 딱 만족스럽고, 효율적으로 결혼 준비를 도와줄 수 있는 정말 실력있는 전문가가 필요했습니다. 그때, 친한 친구의 여동생이 '플래너가 필요하면 무조건 이선정(이현숙)님에게 컨설팅을 받아라'는 말이 생각나서 바로 연락햇습니다. 확실히 이선정(이현숙)님 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럽고 마음 편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부야 사이트가 편리하게 잘 되어 있어서, 되게 프로세스가 잘 잡혀져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바로바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점. 내가 결혼을 준비할 때, 어떤 것들을 고려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던 부분.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신부야는 프로그램(포켓기능 등)과 프로세스가 잘 잡혀져 있어서 결혼 준비하실때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웨딩홀/드레스/스튜디오/메이크업은 너무 선택지가 많으면 정보과부하로 인해서 더욱 결정하기 어렵잖아요? 그런데 신부야에서 제휴맺은 곳들도 다 괜찮은 곳들이고, 거기에서 내가 필요한 조합을 맞춰서, 견적까지 미리 알아볼 수 있다니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래너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면, 이선정(이현숙)님을 꼭 추천합니다. 이선정(이현숙) 부장 플래너님 덕분에 제 결혼 준비는 순항하고 있습니다. 드레스샵이든 이모님이든 누굴 만나도 이선정(이현숙)님 칭찬을 안 들은 곳이 없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