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하우스에서 촬영했어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어뮤즈하우스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화려한 장식과 배경보다는 단순하고 깔끔한 스튜디오를 원했습니다. 플래너님께 말씀드리니 어뮤즈하우스를 강력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군더더기 없고 꽃한송이만 들고 찍어도 포인트가 되는, 제가 딱 좋아하는 컨셉이었습니다.
우선 인스타계정에서 포트폴리오만 봐도 인물중심으로 촬영하는 걸 알 수 있었고 신랑신부의 표정에 집중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촬영 전부터 매우 기대를 하고 있었고, 만족스럽다는 평을 많이 보았습니다.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저와 예비신랑은 평소에 사진을 잘 안찍는 편인데 사진찍을 때 행복한 표정을 연출하려고 노력하는 작가님께 정말 고마웠습니다. 분명 힘드셨을텐데 내색한번 안하시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려고 애써주셨습니다. 그리고 촬영 전 포트폴리오를 보내드렸는데 제가 원하는 샷, 소품을 모두 활용하여 많이 찍어주시려고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5시간동안 알차게 촬영했습니다.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우선 인물중심으로 깔끔하게 촬영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워낙 채광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이 되게 잘 나옵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만 봐도 굉장히 뽀얗고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꽃 소품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저도 몇가지 챙겨가긴 했지만 굳이 안챙겨가도 괜찮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작가님이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포즈, 표정 모두 지도해주시니 잘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헤어변형을 할까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결국 한달 남겨두고 겨우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시간아깝게 고민을 왜 했나 싶을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두시간 반 했는데 세시간 반할껄 그게 후회되더라고요;; 인물중심 스튜디오에서 촬영하시면 무조건 하시고, 생화도 꼭 준비해서 머리에 예쁘게 장식하세요.
신랑은 갈색구두 하나만 챙겨갔는데 밝은 계통의 단화도 챙겨가는게 좋습니다. 양말도 여러 옵션으로 챙겨가세요.(발목있는 양말, 없는 양말, 검/흰 양말 등) 그리고 캐주얼 느낌을 주는 정장안에 입을 흰티도 구비하면 좋습니다. 신랑은 아무도 안챙겨주기때문에 전날에 준비물 꼭 같이 확인해주세요!
간식 먹을 시간이 없기때문에 샌드위치, 김밥보다는 간단한 과자/초콜릿과 같이 한입에 들어가는 주전부리 혹은 병음료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옷 갈아입을때 틈틈히 먹어두면 좋아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임소연 플래너님, 문의사항이 있으면 꼼꼼하고 신속하게 답변해주십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