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에서 맞춘 예복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맞춤정장 처음이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가에게 맞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플래너님 덕분에 예쁘게 좋게 잘 맞춘 것 같아요. 
다른 여러 곳들을 비교 할 수 있었고 가격대비 만족할 수 있는 예복을 맞출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가격적인 것도 그렇고 스튜디오 촬영시 정장을 빌려주는 것도 좋고 셔츠에 핸드메이드 구두에 본식 예복 찾으러 갈 때는 보타이와 넥타이도 서비스로 챙겨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매장 자체도 깔끔하고 예약시간 잡아두고 한 커플씩 상담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치수재고 맞춤 정장 맞추는 것도 재밌었던 것 같아요.
나라별로 원단을 고르는 것도 어떻게 다른지 설명해주시고 정장마다 직접 확인할 수 있게끔 해주셔서 잘 선택할 수 있었어요.
스튜디오 촬영시 입을 옷도 여러벌 입을 수 있게 해줘서 사진 찍을 때 예쁜 정장으로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넥타이도 여러개 챙겨주시고 해서 그것도 잘 활용했던 것 같아요. 
비슷한 색상보다 여러 색상으로 조끼 구성으로 된걸 선택하시면 사지니찍을 때 다양하게 찍을 수 있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도 커플로 정장 입고 찍고 싶어서 문의드렸는데 여성정장도 있어서 입어볼 수 있었어요.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도 불편한 기색없이 잘 응대해주신 점도 좋았던 것 같아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