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오늘이 그날 스튜디오 촬영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바로오늘이그날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저희는 인물 중심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고, 바로오늘이 그날 스튜디오의 전체적인 우드 해링본 바닥 마감과 깨끗한 흰 벽의 느낌이 네츄럴한 느낌을 잘 살려 인물사진이 더 돋보일 것 같아서 선택하였어요! 깨끗하고 배경의 단순한 사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 내의 작은 정원으로 네츄럴한 느낌을 더 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앨범을 보았을 때 촌스럽지 않고 깨끗한 이미지로 남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인물 사진은 자칫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로 촬영하였기에 만족합니다.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자연스럽게 나올지에 대한 걱정이 많아서 찍으면서도 잘 나오는지 불안하였는데, 잘 나오고 있다고 작가님이 카메라와 어색하지 않게 분위기를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날씨가 비가 와서 야간씬에서 많은 장면을 담지는 못하였다고 생각하였는데 나름의 비오는 분위기가 또 매력적으로 사진에 담겨서 좋았네요.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저는 원하는 촬영 장면이 딱히 없어서 작가님이 잡아주시는 컨셉에 맞춰서 촬영했습니다. 작가님이 사전에 미리 찍고 싶은 씬이나 로망 말씀하라고 하시는데, 미리 준비해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준비 안해가셔도 스튜디오 내의 구성 공간에 맞춰서 작가님과 즐겁게 촬영하니 걱정없이 가셔도 될 듯 합니다.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저는 생화 부케를 준비하였는데, 선택사항이긴하지만 충분히 만족하여 촬영하였습니다. 좀 더 네츄럴한 분위기를 담고 싶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헬퍼 이모님이 헤어도 여러가지 스타일링 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촬영하였네요. 헤어 변형 요즘에 많이 하긴 하는데, 특별한 헤어 원하시는 신부님 아니면 이모님의 손길로도 이쁘게 촬영하실 수 있어요! 회사 일로 바빠서 웃는 연습 따로 안하고 가게 되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촬영장에서 처음엔 어색하다가 나중엔 점차 자연스럽게 표정이 잡히는 것 같아요! 단 것 먹으면서 점점 익숙해 지게 됩니다. 단 것 챙겨가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보람 실장님 / 촬영 스케줄 미리 확인, 일정 변경사항 없는지 수시로 체크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