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케이 웨딩드레스샵 본식 방문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브라이드케이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벨라인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벨리안의 퍼프, 오프숄더 드레스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플래너님의 소개로 알게되었습니다^^ 드레스샵을 정하기 전, 이미 귀여운 느낌의, 플라워 장식이나 플라워 비즈, 벨라인을 중심으로 정하고 싶다는 저의 의견에 맞추어 플래너님께서 여러 군데의 업체 드레스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게 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가 많아 좋았습니다. 또한 저의 체형과 분위기, 저의 선호도를 파악해 대표적인 몇가지의 드레스를 고르고 입어보게 되었는데, 처음 제가 원하던 몇 가지의 조건을 갖춘 드레스들의 디자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벨라인, 비즈, 플라워 장식 등. 또한 피치톤의 드레스들도 많아 고려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고려할 수 있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으며 예비신랑 또한 편히 앉아 신부의 드레스를 함께 볼 수 있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어 그 점도 좋았습니다. 
Next image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면서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또한 셀렉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와 예비신랑을 위해 자신들이 보았을 때의 각 드레스의 장단점, 나와의 분위기, 자신들의 조심스러운 의견 등을 함께 이야기 나누며 드레스를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도 했고, 직원분들이 신부와의 나이차이와 얼마 차이나지 않는 젊은 분들이시다 보니 더 감각적이고 친구처럼 피드백해주시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또한 악세사리, 브레지어, 신발 등 준비해주시는 것들도 많아 좋았습니다.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미리 홈페이지 또는 직접 가서 상담 등으로 방문하여 드레스가 자신이 원하던 이미지 또는 분위기와 맞는지 확인 후 가보시길  추천드리며, 여러 후기들을 통해 드레스를 입은 다른 신부들의 모습도 보셨으면 합니다!
 안에는 브레지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따로 준비하시진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속옷은 스킨색이나 사각팬티를 입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공복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본식에서도 공복에 드레스를 꽉꽉 조이실테니 배가 좀 찬 상태에서 입어보는 것은 본식때와 느낌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위에 사진과 함께 올렸습니다!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태리 플래너님, 신부의 의견에 맞추어 친절히 알아봐주심, 일정이 있는 날 전날에는 항상 주의사항과 함께 톡으로 알려주신곤 하여 든든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