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에서 맞춤예복 진행했어요 :)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처음에 웨딩박람회를 가서 덜컥 예약금을 걸고 왔었는데요. 실장님의 현란한 말솜씨에 넘어가고 말았죠. ㅎㅎ 근데 저희처럼 평소에 양복에 접할일이 적은 예비신혼들은 웨딩박람회에서 제휴된대로 하면 그래도 기본의 퀄리티는 보장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보니까 미니스트로는 가성비 맞춤예복으로 다른 분들도 많이 진행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방문할때 마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중간중간 조금 마음에 안드는 일들이 꽤 있었지만 그래도 어제 예랑의 맞춤예복이 최종완료된거 보니까 또 예쁘게 잘 나온거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맞춤예복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웨딩박람회에서 가성비 있는 구성으로 맞춤예복과 대여복을 함께 해주신다는 말에 덜컥 계약했죠. 그래서 나중에 이제 계약할때 다가와서 이게 진짜 가성비인가하는 의구심에 열심히 기성복과 비교를 해보니 가성비가 좋은 구성이긴했어요. 그래서 진행하게 된거죠! 그런데 중간중간 미니스트로의 이상한? 시스템 (처음 상담해주신분이 아닌 계속해서 상담해주시는 분이 바뀌는 시스템) 과 원단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요청드렸으나 정확하지 않은 답변을 들은 점(맞춤셔츠에 대해서 면 몇프로 이런거에 대한 질문이였어요) 같은 찜찜한 일들이 있었지만 막상 예랑의 최종가봉을 하고 나니까 걱정과 달리 잘 나온거같아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물론, 저런 일들이 있음에도 직원분들의 친절도는 좋았어요! 특히 가봉을 해주시는 재단사분들이 정말 전문가적이여 보이시고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저희가 놓치고 갈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 먼저 말씀해주시기도 하고, 오래 진행해오신 만큼 어떤부분이 더 나은지 알려주시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대여복 종류도 되게 많고, 퀄리티도 많은 대여가 이루어짐에도 불구하고 이염이 된 부분이 있을 수 있다고는 하셨지만 그래도 상태들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좋은가격에 맞춤예복과 대여복을 한거 같아서 그래도 다행인거같아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