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쥬드쥬얼리 계약했어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물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우선 제가 갔을때는 5월 신부야 고객행사로 할인을 많이 해주고 계셨어요! 그리고 김지혜 플래너님이 잘 말씀해주셔서 좋은 가격에 좋은 구성, 서비스까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우선 예산을 어느정도 잡고있는지 말씀드렸더니 김지혜 실장님이 그럼 많은 곳 다닐 것없이 쥬드쥬얼리만 가보라구 잡아주시더라구요. 여기가 보통 종로 매장 3개정도 합친정도로 디자인이 다양하다구요. 가보니 정말 디자인이 많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 다 친절하셨어요! 그냥 지나가는 직원분들고 궁금한게 있어보이면 먼저 다가와서 도와줄것이 있는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또 상담해주신 이사님이 베테랑이셔서 저희 딱 보자마자 심플하고 깔끔한걸 조아할거같다고 딱 알아보시고(!) 괜히 이것저것 갖다주시기보다는 딱 저희가 바라는 디자인, 바라는 가격대의 디자인 4개 보여주셔서 시간도 아끼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결정하기 어려워하니 부담갖지말고 얘기하라고 친절하게 자리 2번이나 비켜주시고ㅜ 또 비싼것보다는 저희 예산이나 어울리는것, 원하는 분위기 물어보시고 거기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최대한 해주실수있는 서비스도 많이 제공해주셔서 생각한 가격대에서 생각보다 좋은 반지를 맞출수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as는 2년무상인데 추후에 as하더라도 다른곳보다 저렴하다고 비교해서 보여주셔서 믿음이 더욱 갔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