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의 우리옷 혼주 한복 대여 계약 후기입니다 :)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플래너님이 제휴업체 추천 바로 해주셔서 많은 업체 중 후기가 좋은 반가의를 쉽게 알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예약도 원하는 날짜 시간에 빠르게 예약 해주셔서 편했어용 !
반가의는 인스타에서 다양한 한복을 직접 미리 보고갈 수 있었고, 일반대여나 맞춤대여에 대한 설명도 신부야를 통해서 자세히 듣고 고를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예상했었던 예산 금액보다도 좀 저렴하게 계약 진행할 수 있었던 것도 좋앗습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한복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 저고리로 신랑측 신부측 혼주를 구분하거나 치마로 색 구분을 할 수 있었는데 다양한 선택지로 직원분께서 추천을 엄청 많이 해주셨어요. 
신랑 부모님 저희 부모님, 그리고 저희 부부가 의견이 많이 다르면 어쩌나 결정장애가 오면 어쩌나 걱정 많았었는데 두 분께 어울리는 색감 추천도 빠르게 해주시고 결정하는데 많이 도움 주셨던 점이 좋았습니다 ! 
혼주 분들의 의견 반영도 적극적으로 해주셨어용 
저희는 일반대여로 진행을했지만 맞춤대여 진행을 한다면 원단,색감,디자인을 본인 원하는대로 모두 상세하게 고를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일반대여도 충분히 다양한 한복들 중에서 고를 수 있었고 치수, 길이도 세심하게 재고 가봉해주신다고 하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당 
저희는 2부를 그냥 드레스 턱시도를 입을 것 같아 신랑신부 한복맞춤은 하지 않았는데 신랑 신부를 위한 한복도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 같아서 반가의 넘 추천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