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 파티움 웨딩홀 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서울 여의도 더 파티움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이유- 동시예식의 경우 양식이 경우가 많았고, 한정식코스요리라도 만족스러울지 고민이 많은 끝에 분리예식으로 선택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한정식 한상차림 및 세미뷔폐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식사 홀분위기 위치 주차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더 컨벤션 반포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식사의 종류가 상당이 괜찮았음. 또한 단독홀의 장점과 넓은 연회장이 장점임.
👉 상록아트홀
널널한 주차 위치 그리고, 식사가 좋다는 소문대류 식사의 종류와 비주얼이 좋았음. 단독홀은 아니여도 동선 겹지치않고, 긴 버진로드도 장점! 
👉 컨벤션 헤리츠
깔끔한 시설 들어가자마 생화향 디퓨져로 기분이 좋아지고, 인테리어가 깔끔함. 
홀은 두개지만 겹치지 않는 동선.
👉 아펠가모 선릉
주차시설과 위치 좋고, 역시나 밥펠가모의 명성답게 식사의 종류 비쥬얼 즉석으로 만들어지는 음식 또한 많은것이 최고의 장점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더 파티움 상담 후 고민 없이 결정해 버렸음;;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베뉴투어 전부터 서칭하면서 봤던 웨딩홀 중 제일 가보고싶었고 나의 한번의 웨딩을 꼭 더 파티움에서 하고싶었던 마음이 있었다.
근데 다른 웨딩홀들은 실제로 가보니 생각보다 협소하거나 노후된 느낌을 받은 웨딩홀들도 있었는데, 더 파티움 웨딩홀 생각 이상으로 너무 이뻤고, 모든 공간이 뻥 뚫린 느낌이라 답답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
생화장식도 비율이 높아 더욱 맘에 들었고 웨딩홀 또한 넓고 쾌적하며 호텔 예식을 원하던 우리에게 찰떡인 웨딩홀이였다. 축의금 받는 로비도 넓고 천고가 높아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을 것 같았고, 혼주분들의 락커룸더 각 예식마다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한정식 한상차림의 식사인데 고민도 많았지만 음식의 종류나 세미뷔폐가 마련되어있었고, 음식 또한 맛있어 보여 큰 고민하지 않고 결정!
그리고 다른 웨딩홀투어 다니면서 연회장의 답답함이 있었어서 연회장에서 인사를 다닐 때 너무 불편 할 것 같은 느낌이 더러 있었는데 더 파티움은 연회장은 정말 넓어 그런 불편함은 전혀 없을 것 같았다~
혼주식사룸도 아주 고급지게 마련되어있었다.
또한, 테이블이나 의자하나하나 고급진 느낌이라 더욱이 맘에 들었다. 결혼을 축하해주려 온 하객들에게 조금이라도 좋은 분위기에 대접을 해 드리고싶은 생각이 컷던 우리에겐 아주 알맞는 장소라고 생각이 든다.
주차공간도 넓고 이동 동선도 너무좋다.
또한, 상담도 상세하고 친절했으며, 체크사항들도 너무 섬세히 체크해주셔서 감사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