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와 함께하는 결혼준비!!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조수엽 부장님 & 시원시원하게 업체의 장단점을 말해주고, 무조건 신부의 니즈에만 맞춘 추천이 아니라 개인적 견해도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업체를 선정할때 믿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제가 생각하는 결혼은 아무개를 인정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친구들과 대화하다 보면 결혼을 하면 상대방이 연애 때와 다른 사람 같이 느껴질 때도 있고, 내가 알던 사람이 맞나? 라고 의구심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생각했던 그 사람이 아니라며 실망을 해서 싸우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은 어떤 특정한 단어로 그 사람을 정의하지 않고 그냥 그 자체로 인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사실 저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특별한 계기는 없었습니다. 다만 천천히 스며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결혼은 나에게서 먼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결혼에 대한 환상이나 로망도 전혀 없었습니다. 그랬던 제가 예랑이를 만나고 함께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우리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라는 상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미래보다는 현재의 삶을 더 중요시 하던 제가 미래를 위해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의 마음을 변화시킨 사람이라면 결혼을 해도 된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준비를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예랑이가 결혼에 대해 알아보던 중 신부야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웨딩 준비 절차나 흐름에 대해 알아보자 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을 해주셨던 조수엽부장님께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의 눈높이에 맞춰서 꼼꼼하고 자세 설명해주셨습니다. 특히 결정을 잘 하지 못하는 저에게 업체의 장단점을 하나하나 말해주시며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희망하는 부분에만 초점을 맞추는게 아니라 부장님께서 상담과정에서 파악한 저희랑 어울리는 업체들에 대해서도 많은 자료를 보여주면서 선택을 용이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런 솔직하고 꼼꼼한 상담에 마음을 빼앗겼고 제 결혼 준비를 함께 하면 든든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무엇보다도 저같은 귀차니즘들에게 적합한 기능이었습니다. 포켓기능을 활용하지 않고 업체를 알아보면 하나하나 정리해야해서 시간낭비와 번거로운 것들이 많이 있었는데 포켓기능을 활용하니 한 눈에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춘 업체를 확인할 수 있었고 비교하기 원활해 편리했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정보를 찾고 준비할 자신이 있는! 시간이 많은 예비신랑, 신부라면 플래너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과 결혼 준비를 함께 하는데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본인이 꼼꼼하지 않다, 결혼이라는 것이 막막하다 하는 분들은 무조건 추천합니다. 결혼이 처음인지라 시기에 맞춰 준비해야 하는 것들을 놓칠 수 있고 또는 바쁜 일상에 깜박하고 있던 것들을 항상 챙겨주시기 때문에 게으른 저 같은 사람도 결혼준비를 하면서 시기적절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고민은 시간만 늦출뿐.. 신부야 추천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