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예복 대여 계약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플래너님께 예복 맛집들을 추천받아 계약을 할 수 있었어요. 추천받은 예복 업체 중에 예랑이와 마음에 드는 미니스트로를 예약,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이희재 플래너님께서 미니스트로 양복이 다양해서 선택하기에 좋은 업체라고 소개해주셨어요. 바로 예약도 잡아주셔서 어려움 없이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신부야와 플래너님을 통해 업체를 예약했고 덕분에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복 대여 시에 필요한 꿀팁도 알려주셨어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양복 입을 일이 많지 않아 굳이 맞춤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고민이었어요. 대여에서 조금 더 쓰면 퀄리티 좋은 맞춤으로 할 수 있다는 이야기와, 그래도 결혼인데 좋은 걸 선택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더욱 고민이 
Next image
되었어요. 예랑과 의논 끝에 우선 플래너님께 추천받은 가성비 대여 예복업체인 미니스트로를 가서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예약 후에 다른 예신, 예랑분들의 후기를 찾아봤는데 친절하시고 꼼꼼히 봐주신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놓였어요. 계약한 스튜디오에 어울릴만한 예복을 공부하고 오늘 미니스트로를 방문하였습니다. 지하 1층 전체가 대여복으로 가득 차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국내 원단으로만 진행할 경우, 외국 원단을 포함하여 진행할 경우, 3벌 대여할 경우 등 패키지도 다양해서 저희가 필요한 패키지를 골랐답니다. 이 때에도 강요하거나 강매하는 느낌 없이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주셔서 마음에 드는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피팅하며 미니스트로에서 예복을 대여해도 괜찮겠다는 예랑의 의견에 맞춰서 미니스트로를 선택했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